하드웨어 포함한 어플라이언스…1년 무상 A/S 지원

▲ 다우기술이 오는 12일까지 자사 차세대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를 도입하는 고객에게 스팸메일차단솔루션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다우기술(대표 김영훈)은 오는 12일까지 자사 차세대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를 도입하는 고객에게 스팸메일차단솔루션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우오피스는 다우기술이 자체 개발해 출시한 차세대 그룹웨어로서 협업, 소통, 모바일, 보안에 중점을 둔 협업 솔루션이다. 대용량 트래픽 처리에 강한 ‘테라스메일’을 기본 탑재했고, 데이터 암호화, 첨부파일 미리보기, 모바일 OTP(One Time Password) 등의 보안 기능이 제공된다. 또한 올해 3월부터 시행되고 있는 ‘두 케어(DO CARE)’ 프로그램을 통해 연 2회 무상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고객지원 프로그램을 추가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무상으로 지원되는 스팸메일차단솔루션은 ‘테라스메일와쳐’ 제품으로, 유입되는 스팸, 바이러스, 피싱메일 차단뿐만 아니라 송신메일에 대한 보안 기능까지 탑재된 통합메일보안솔루션이다. 하드웨어를 포함한 어플라이언스 형태로 제공되며, 1년간 무상 A/S가 지원된다.

정종철 다우기술 상무는 “다우오피스 도입 시 테라스메일와쳐를 함께 도입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다우기술은 스팸메일차단솔루션 무상 증정 이외에도 상담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다우기술 제작/배급영화 ‘퇴마;무녀굴’ 영화티켓 2매를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