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첫 소금으로 간수, 가스, 중금속 없는 깨끗하고 순수한 소금이 필수

 
[생활정보] 인체의 체액은 0.9%의 염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소금은 인간에게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요소이다. 특히 소금은 신경자극의 전달, 근육수축, 위액의 주성분으로 소화와 영양 흡수를 돕고,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해 주며, 혈액순환을 돕는 동시에 세포의 산화를 막고 뼈를 튼튼하게 한다.

이렇듯 최근소금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아이들의 첫 소금으로 더욱좋은 제품을 찾는 주부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아토피 예방 및 성장기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순수한 소금에 대한 관심이 높다.

건강한 순수 소금을 만드는 기업 솔트포유(대표 성은영, www.saltforu.com)의 대표상품 ‘솔트4U’는트렌디한주부들 사이에서 이유식 전용 소금, 우리아이 첫 소금 등으로 불리며 그 인기가 치솟고 있다.

솔트4U는 중금속,간수,가스 등 유해성분을뺀 순수한 소금으로, 맛이 순하고 쓰지 않으며 끝 맛이 달아 조리 시 재료 본래의 맛을 살려준다.따라서 이유식 등으로 소금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 좋다.

특히 솔트4U는 과학적인 생산 과정을 도입, 1000℃ 고온에서 담금질하여 불순물을 제거했다.이는 각종 환경오염물질,농약,폐기물 등 바다로 유입되는 오염물질이 증가함에 따라 소금 또한 염화마그네슘, 유해가스 및 중금속 등으로 오염되고 있기 때문이다.면역력이 약한 영유아가이러한 불순물이 들어있는 소금을 지속 섭취할 경우 치명적일 수 있다.

솔트포유 성은영 대표는 “솔트4U는 오염물질에 민감한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권할 수 있는 첫 소금으로,일반 소금과 달리 불순물 함량이 제로에 가깝다”며, “성장기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바라는 엄마의 마음으로 순수 소금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한편,솔트4U는 향균99%와 항곰팡이100%를 자랑하는 등 순도 99.9%의 소금임을 미국FDA의 검증을 통해 입증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