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말까지 2천만 원에 제품 공급

 
[아이티데일리]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 이하 펜타시큐리티)은 자사 인증보안 솔루션 ‘아이사인플러스(ISign+)’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펜타시큐리티는 오는 8월말까지 최대 5개까지 애플리케이션 연동이 가능한 ‘아이사인플러스’를 2천만 원에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펜타시큐리티의 아이사인플러스는 한 번의 시스템 인증을 통해 다양한 정보시스템에 재인증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싱글사인온(Single Sign On, 이하 SSO) 솔루션이다. 기본적인 SSO 기능뿐만 아니라 서버 내부의 식별 정보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다양한 사용자 인증 기능을 제공하는 통합보안인증 기능을 하드웨어 장비 하나에 구현된 제품이다.

김덕수 펜타시큐리티 상무는 “아무리 안전하게 데이터 암호화 시스템을 구축해 놓았더라도 안전하지 않은 사용자 인증방식을 쓸 경우 개인정보 유출 위험성은 높아질 수밖에 없다”며, “펜타시큐리티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이 아직 인증보안 솔루션 도입을 하지 못한 기업 및 기관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펜타시큐리티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보안가이드 ‘웹보안의 정석’을 다운 받은 1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