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뷰티까페 파우더룸이 선택한 SMART BEAUTY ITEM

 
[생활정보]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신상' 뷰티제품들이 셀 수 없이 쏟아지고 있는, 바야흐로 '뷰티 홍수'의 시대가 왔다.

케이블을 넘어 지상파까지 자리를 확장하고 있는 TV뷰티프로그램부터 SNS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많은 뷰티피플들과 수많은 인터넷 몰은 물론 어느 샌가 홈쇼핑 채널 또한 장악해버린 각종 뷰티제품들, 핫한 신상 소식부터 전성분 분석에 이르기까지 화장품에 대한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까지 그야말로 눈만 돌리면 뷰티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손만 까딱하면 원하는 뷰티제품들을 쉽게 구할 수 있는 시대인 것이다.

이처럼 방대한 뷰티의 바다 속에서, '뷰티 얼리어답터'를 자처하는 고수들이 손꼽는 "2015 HOT ISSUE! SMART BEAUTY ITEM"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따라 수많은 제품들을 물리치고 당당히 '메이크업 필수품'으로 급부상한 신개념 뷰티템을 소개한다.

▶아는언니 립 컬러 탑코트
'립+탑코트' 라는 이 생소한 단어조합에, 이것이 어떤 제품일지 고개를 끄덕였다면 당신은 이미 뷰티고수다.

'립탑코트'란 네일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광택감을 더하기 위해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투명한 '네일 탑코트'와 마찬가지로, 립 메이크업의 컬러를 코팅하듯 고정시켜 장시간 발색을 유지해주고 묻어남과 번짐을 막아주는 제품이다.
 
어떤 립스틱이던 마지막에 이 투명한 립탑코트를 덧발라주는 것만으로 지속력을 높여 장시간 발색을 유지해 주고, 립컬러가 커피 잔과 빨대, 음식 등에 민망하게 묻어나는 것을 막아주는 이 제품은 모든 립컬러의 마지막 마무리를 책임지는 '립메이크업 끝판왕'이라 할 수 있다.

론칭이후 국내 대표적인 뷰티까페 '파우더룸' 뷰티피플의 쏟아지는 추천과 리뷰를 시작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아는언니 립탑코트는, 끊임없이 이어지는 완판행렬과 매진기록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아는언니라는 독특한 브랜드명과 명품 못지않은 탁월한 제품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는언니 립탑코트’는 현재 각종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브랜드 홈페이지(www.anununni.com)에서 할인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