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타인의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의 만족을 위한 가치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혼자 사는 사람들, 이른바 ‘싱글족’이 증가하고 있다. 외로움에 축 쳐져있기 보다는 스스로 만족하고 즐기며 혼자 푹 쉬고 잘 노는 ‘자기 문화’에 빠져 지내는 ‘싱글족’.

이들의 특징은 경제적인 여유를 갖고 삶을 즐기는 ‘자유’와 ‘가치 소비’를 한다는 것. 미래사회 신종 트렌드로 ‘싱글족 문화’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만큼 주목받으며 새로운 소비시장을 형성하자 이들을 타깃한 다양한 제품들이 뜨고 있다.

‘싱글족’ 제품은 작고 고급스러우며 복잡성을 줄이고 위로가 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어떤 공간에서나 무리 없이 설치 할 수 있도록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자기 가치 제고와 여가를 향유할 수 있는 고급화된 고품질 제품.

고감도 실속형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생활용품 전문쇼핑몰 원앤투쇼핑몰는 ‘가장 품격 있고, 가장 다양하며,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3대 키워트(Key word)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 상품들을 8월 3일 전격 공개한다.

‘싱글족’을 타깃으로 한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쇼핑몰인 원앤투쇼핑몰은 ‘온라인•모바일 놀이터’를 콘셉트로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상품을 발굴하고 사용한 뒤 품격과 품질력을 보장하는 제품만을 선별했다. 최저가만을 표방하고 제품 품질과 보증이 안 되는, 광고가 난무하는 온라인종합쇼핑몰들과는 달리 실생활에 도움 되는 상품을 우선적으로 적용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디자이너들이 직접 제작, 스타일과 개성을 담은 상품들을 제안함으로써 ‘함께 만들어가는 놀이터’를 표방, ‘싱글족’의 모든 것을 담아낸 상품들로만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원앤투쇼핑몰에서는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최신 트렌드’와 ‘일상을 살아가는 1•2인 가구의 소소한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도 만날 수 있다.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편안한 맞춤형 프리미엄 정보를 제공한다.

원앤투쇼핑몰 복소중 대표는 “싱글족 소비가 점점 세분화되고 다양해지는 가운데 원앤투쇼핑몰은 안심하고 가치를 소비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 문화콘텐츠를 제공한다”며,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아이템으로 1•2인가구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끊임없이개발하고 발전시켜‘온라인•모바일 놀이터’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앤투쇼핑몰은 디자인과 품격을 담은 제품으로 ‘온라인•모바일 놀이터’에서 함께 성장할 신규 파트너를 모집한다. 지원회사는 031)606-0327로 연락하거나 홈페이지(www.1n2.co.kr) 신규 파트너 모집 공고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