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유니크한 글로벌 감성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핀:터치(KeepinTouch)에서 S/S 시즌에 론칭한‘화이트블렌딩쿠션’이 이슈가 되고 있다.

일명 ‘눈꽃쿠션’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별다른 홍보없이도 빠른시간내 초도물량이 완판 돼현재 추가 입고가 완료된 상태다.

눈꽃쿠션의 특징은 하이브리드쉐어링 특허 기술로 화이트닝 함량을 최대 50%로 끌어올려 피부속 영양을 공급하면서 피부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해주는데 있다.

뷰티브랜드별로 저마다 특징을 내세운 수많은 쿠션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키핀:터치는화이트닝에센스와 결점커버의 커버베이스가 5대 5 황금비율로 디자인돼 있어 끈적임과 뭉침, 다크닝현상등이 없이 하루종일 맑고 화사한 피부톤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론칭 후 단기간내에 입소문난 제품답게 유저들의 공통된 리뷰는 촉촉하게 발리면서 따로 파우더 하지 않아도 보송보송한 마무리감과 유니크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징 디자인이다.

키핀:터치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는 “예뻐지고 싶은 여자들의 욕망과 사랑에 빠진듯한 두근거리는 설레임을 채워주기위해 컬러풀한 패턴과 하트디자인을 키핀:터치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며“화장품은 여자들이 늘 가지고 다니는 필수아이템인 만큼 키핀:터치는 앞으로 언제 어디서든 질리지 않고 신선함을 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브랜딩화 할것”이라고 밝혔다

현재키핀:터치는 적립금 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키핀터치온라인몰(www.k2pintouch.com) 또는 페이스북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