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지난달 25일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열린 제7회 시크릿데이 매직페스티벌이 1만8천500여명의 관객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JTN이 주관하는 '제7회 시크릿데이 매직페스티벌'이 대한민국 국내 최정상 뮤지션인 대한민국 대표 록밴드 'YB 윤도현 밴드'와 감성보컬 '뜨거운 감자 김C'의 히트곡으로 총  90분간의 라이브 콘서트로 진행됐다.

시크릿데이 부스에서는 샘플링 행사가 따로 진행되어 많은 인파에 주목을 받기도 했다. 샘플링 행사는 선착순 증정, 시크릿데이카카오톡(ID:시크릿데이) 친구추가 방식으로 진행 되었으며, 준비했던 5,000 팩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시크릿데이 김성훈 대표는 "많은 여성분들의 참여로 이번 제 7회 시크릿데이 매직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제8회 매직페스티벌 행사 진행시 더 다양한 샘플링 행사와 여성분들이 놓치기 쉬운 그날의 정보까지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로써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해 매달 정기적 국가공인 인증시험 성분검사, 국내외기관 피부테스트, 방사능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또 2015 코리아탑브랜드대상(Korea Top Brand Award)을 수상하면서 대외적으로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1566-2380) 또는 카카오톡(ID:시크릿데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