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웨딩 트랜드가 20, 30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셀프웨딩, 스몰웨딩으로 변모해가고 있다.

특히 원빈-이나영, 진태현-박시은, 김나영 등 톱스타들이 성대하고 화려한 형식을 지양하고 자신들만의 특별한 결혼식을 치르면서 트랜드를 선도해 가고 있다.

이러한 트랜드는 결혼식뿐만 아니라 결혼 예물 준비에도 영향을 주고 있는데, 최근 한 설문에 의하면 예비부부들이 결혼 예물을 선택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실용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이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문가들은 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젊은층의 가치소비, 실속소비 트랜드가 웨딩에도 영향을 미쳐 결혼 예산의 상당 부분을 신혼여행과 예물준비에 소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종로, 강남 등 예물 전문 브랜드들도 고가의 유명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공정 과정에서 가격 거품을 낮추면서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며 최근 웨딩트랜드에 발맞추고 있다.

이 가운데 ‘예물투어의 시작과 끝’으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는 곳이 있는데 바로 강남명품 예물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안나로니가 그 주인공이다.

안나로니는 클래식하면서도 품격 있는 디자인과 정교한 세공을 바탕으로 최상의 퀄리티의 예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매 시즌 뉴컬렉션 디자인을 발표하며 결혼 예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웨딩21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안나로니는 최근 경기 불황으로 결혼 예물 마련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지난 시즌 인기제품을 포함한 안나로니 모든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하는 여름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예물을 진행하는 모든 신랑 신부에게 2015시즌 F/W 신상품인 ‘다이아몬드 이니셜 목걸이’를 이벤트 기간 동안 원가 판매한다.

다이아몬드 이니셜 목걸이는 강남예물의 특징을 살린 핸드메이드 디자인에 멜리다이아몬드가 셋팅된 것으로 프로포즈용으로 적합한 제품이다.

이밖에도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아몬드 등급 무료 업그레이드, 웨딩 촬영용 티아라와 주얼리 무료 대여, 웨딩 촬영용 핸드메이드 고급 화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모든 이벤트는 안나로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inze0216)를 통해 참여한 고객에게만 한정 적용되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안나로니는 강남구 청담동 83-12번지(02-518-7447)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