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웹에이전시 전문기업 지오니드(www.zionid.co.kr)는 유니베라 온라인 쇼핑몰제작 및 모바일 쇼핑앱 개발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유니베라 쇼핑몰제작 프로젝트는 기존 유니베라의 온라인 쇼핑서비스와 온라인, 오프라인 및 모바일이 연계된 O2O 서비스 강화를 위한 목적으로 시작되었다.

소비자들은 유니베라의 온라인 쇼핑몰의 UI/UX개선 및 웹접근성 강화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쉽고 빠르게 다이렉트 커머스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모바일웹과 모바일앱도 개발됨에 따라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도 동시에 쇼핑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각각의 판매 채널들을 연계한 신규 서비스도 개발하여 고객가치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여기에 온디맨드 커머스, 스마트 에이전트 커머스 등 지오니드만이 보유한 최신의 온라인 커머스 기술을 활용하여 쇼핑몰이 구축될 계획이다.

지오니드는 올해로 16년차가 된 전문 웹에이전시이며 지금까지 삼성, 두산, 코오롱 그룹 등 대기업부터 테팔, 로레알, SPC등 업계 중견기업만을 대상으로 브랜드 웹사이트 구축, 온라인 쇼핑몰구축, 모바일앱 개발, 운영/유지보수 대행 및 온라인마케팅 대행을 수행하고 있는 전문 에이전시이다.

최근에는 중국 기업들과 합작으로 중국의 온라인 비즈니스 사업에도 진출하고 있으며 “分紅商城” 과의 M.O.U 를 통해서 중국 내 이커머스 비즈니스를 돕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