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은세상에프엔씨 김대근 대표이사
[생활정보] 외식전문기업 ㈜조은세상에프엔씨가 운영하고 있는 화통집과나노갈매기가 외환은행이 지정한 유망프랜차이즈로 선정되어 화통집,나노갈매기 가맹점주들과의 상생을 위한 프랜차이즈 가맹점 금융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카드매출 결제계좌를 외환은행으로 이용하는 화통집 예비창업자 및 나노갈매기 가맹점주는 운영자금이나 창업자금이 부족할 경우 전국 외환은행 영업점을 통해 대출 혜택을 받을수 있으며 예비창업자는 개인신용등급에 따라 창업자금 한도를 권리금을 제외한 창업비용의 30%를 한도로 하고 있으며, 나노갈매기를 운영하고 있는 가맹점주는 사업실적과 운영기간, 개인신용도에 따라 최대 2억원까지 지원받을수 있다.

㈜조은세상에프엔씨 김대근 대표이사는화통집고깃집창업시 가장 애로사항인 가맹점 창업자금을 외환은행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프랜차이즈 금융지원 프로그램으로 해결해 나갈 예정이며, 나노갈매기를 운영하고 있는 가맹점주 역시 노후화된 시설보수 및 인테리어 리모델링등의 운영자금 금융지원 서비스를 통해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수익창출로 이어질수 있는 마케팅지원을 통해 가맹점주의 자영업 성공신화를 함께 이끌어 나갈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

화통집을 운영하고 있는 ㈜조은세상에프엔씨는 가맹점주와의 상생 WINWIN정책의 일환으로 올해안에 개점하는 가맹점에 대해서는 가맹비 50%DC, 인테리어 본사 노마진정책을펼치고 있으며, 현재 건대점, 아산점, 청계점등이 현재 8월오픈 준비중에 있다.

화통집고기집창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화통집 홈페이지(http://www.hwatongjip.co.kr)에서 확인할수 있으며 창업문의는 1577-8110으로 전화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