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점심은 또 뭘 먹이지..간편하게 챙겨줄 아이간식이 없을까?

[생활정보] 본격적인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아이들과 함께 할 시간이 더욱 많아졌다. 자녀가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져 하루 세끼 식사 뿐만 아니라 아이간식까지 준비해야 하는 엄마들의 고민이 여기저기 들려온다.

특히 일과 살림을 병행하는 워킹맘의 경우 퇴근 이후 시간을 할애해 요리를 준비해야 한다. 이러한 상황 속에 발 빠른 식품업계에서는 쉽고 간편하게 요리하고 아이의 입맛까지 사로 잡을 다양한 간편간식을 출시 하고 있다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안심! 인기 많은 BEST 튀김 4종 세트 "피코크 모둠튀김"
대표적인 아이간식 떡볶이! 하지만 떡볶이만 먹기엔 왠지 심심하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모둠튀김 4종과 함께 즐기면 더욱 푸짐한 간편간식이 된다. 바삭한 튀김 옷 속에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튀김, 아삭한 고추 속을 국내산 돼지고기로 꽉 채운 고추튀김, 국산 김 안에 야채와 당면을 넣어 푸짐한 김말이튀김, 향긋한 깻잎 속 담백한 참치를 넣은 깻잎 튀김까지 총 4가지 인기 튀김을 모아 한 팩에 담아 만든 모둠튀김은 후라이팬 4분이면 엄마가 직접 만든 홈메이드 튀김처럼 영양만점 간편간식이 완성된다.
한편 피코크는 신세계가 만든 HMR 전문 식품 브랜드로 간편 가정식을 비롯해 음료, 과자, 커피 등 700여종에 이른다. 간편 가정식은 피코크 모둠튀김과 같이 식재료를 가공 조리된 상태로 판매해 최소한의 조리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직화구이로 풍미를 더한 렌지로 굽자! "청정원 리얼 불맛 5종"
엄마의 반찬 걱정을 덜어줄 청정원 리얼불맛 5종은 직접 불에서 구워 불 맛을 낸 냉동 간편식이다. 특별히 렌지로 굽자 3종은 기름과 팬 없이 전자레인지 3분 조리로 안전하고 간편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으며 기존의 산적 류 제품들과 달리 직접 불을 쏘아 리얼 불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중 '리얼 불맛 떡갈비'는 달콤한 맛을 베이스로 만들어 아이들 밥 반찬 및 간식으로 제격이다.

전자레인지 30초면 든든한 토스트 완성! "삼립식품 프렌치 토스트"
바쁜 아침 간편하게 식사대용으로 제격인 프렌치 토스트는 엄마가 만들어준 부드러운 식빵에 계란을 입혀 설탕과 함께 먹던 토스트를 생각나게 한다. ‘프렌치 토스트’ 는 2.5cm 두께의 두꺼운 사각 식빵에 계란과 우유, 생크림을 섞어 만든 계란 물을 듬뿍 묻힌 것이 특징이다 또 메이플 시럽이 별도로 들어가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도록 달콤함까지 더했다. 전자레인지 30초 조리로 만든 프렌치 토스트와 따뜻한 우유 한잔을 곁들이면 방학인 아이들의 한끼를 가볍게 해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