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박모양은 웨딩 촬영때 팔자주름 때문에 신랑보다 누나가 아니냐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웨딩 사진은 보정작업을 통하여 팔자주름을 감출 수는 있었으나 결혼식을 앞두고 수많은 하객들 앞에서 팔자주름을 감추기는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몇 달 남지 않은 가을 결혼식을 생각해서 간단하게 팔자주름을 조금이라도 덜 보이게 하는 방법을 찾아보기로 했다.

8월 둘째주 해외로 여름 휴가를 가기로 예정한 임모양은 이번 휴가에서 해변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많이 찍어 와서 추억으로 간직할 계획을 짜고 있다. 평소 갸름한 얼굴, 오똑한 코, 예쁜 이마 등등 흠잡을데 없는 얼굴로 자부하고 있었다. 그런데 체중감량을 심하게 하고 난 뒤 생긴 팔자주름 때문에 사진을 찍을 때마다 얼굴에 팔자주름 심하게 보여 도저히 사진을 SNS에 올릴 수 없게 되었다.

박모양과 임모양 두 사람 모두 간단한 시술로 팔자주름을 지우고 싶은데 멍이나 붓기 등이 오래 가는 시술은 하기가 힘든 상황이다. 팔자주름보톡스를 맞자니 보톡스가 팔자주름 쪽에는 큰 효과를 보기 힘들다는 상담을 받았다.

이런 경우에는 독특한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을 통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가시달린 녹는실을 이용한 리프팅, 즉 팔자주름리프팅이라는 독특한 방법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팔자주름리프팅과 귀족침을 시술하고 있는 강남역에 위치한 BF라인 협진클리닉 이길우 원장에 따르면 “임모양과 같이 급격한 체중 감량으로 얼굴살이 빠져서 팔자주름이 갑자기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럴 때에는 귀족침 시술과 함께 몇 개의 실을 이용한 리프팅, 즉 팔자주름리프팅으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서 여러 가지 경우가 있겠지만 결혼이나 여행 등 중요한 약속을 한 달 이내에 앞두고 있을 때에는 팔자주름없애는방법으로 멍과 부종이 적게 드는 여러 방법들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라고 하였다.

최근 강남쪽의 미용 시술 병원들의 트렌드 중 하나가 자연스럽고 부작용이 적으며 시술하는 의사와 환자 모두 부담이 적은 방식을 택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또한 여러 과의 의료진들이 서로 협력 또는 협진을 통하여 미용시술 뿐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활발히 교류하고 있는 경우도 많이 접할 수 있다고 한다.

강남역 9번출구에 위치한 BF라인 협진 클리닉의 경우 한방성형을 하는 의료진과 안면윤곽을 하는 의료진의 협력과 협진을 도모하고 있으며 복수면허 의료진이 함께 참여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마취와 메스를 이용하는 수술은 물론 가벼운 니들 또는 미용침을 이용하는 독특한 미용시술 또한 골고루 발전하는 것이 미용성형의 국제 경쟁력을 기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