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자정까지…전제품 최대 30% 할인,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 추가 증정

 
[생활정보]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가실시한 여름 정기세일이 오늘(3일)자정에 마감된다. 지난 7월 6일부터 실시된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대표이사 박남미)의 여름 정기세일은, 세트 제품을 포함한 낫츠의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소비자들의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렛미인5’ 1회 주인공 고수빈의 잇아이템‘28레미디’를 비롯, ‘아쿠아베리어’, ‘화이트루미네어’, ‘메이크업 바이낫츠’ 등 전 제품을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마감이 임박할수록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

특히 이번 낫츠 여름 정기세일은 기존의 세트상품만 할인했던 정기세일이 아닌,단품을 포함한 전제품이 할인 대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었다.

세일 기간인 오늘까지 구매한 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여름 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썸머파우치’를,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썸머파우치와 여행용 디럭스 키트를 받을 수 있다.

2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썸머파우치와디럭스 패밀리 풀 키트,썬크림샘플 을 받을 수 있으며,추가 사은품 또한 소진이 임박한 상황이다.

한편,천연화장품 낫츠는 이번 여름정기세일 외에도 다양한 할인 및 적립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고 밝혔다.낫츠공식몰 회원가입 시 3천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재 구매 시 자동 할인 된다.

또한 가입자에게 매월 할인 쿠폰과 구매적립금 혜택이 돌아가고생일 축하 쿠폰이 지급되며,전 제품 구매 시 베스트 샘플 키트가 증정된다.

낫츠의 제품과 할인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공식몰(www.nots.co.kr)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한편,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는‘렛미인5’ 1회 주인공 고수빈을 CM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