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저금리 정책이 계속 되면서 아파트 전세난이 심해지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투자 대상이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주거형 오피스텔도 그 중 하나인데 직장인과 대학생 등의 1인 가구가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수요가 크게 늘었기 때문이다. 많은 투자자들이 몰리는 가운데도 특히 은퇴 후 수입을 찾는 사람들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입원이라는 이유로 주거형 오피스텔을 주목하고 있다고 한다. 현재 신도시 주변으로 좋은 입지조건을 가진 매물부터 빠르게 마감되고 있어, 매매가격이 급등하고 있다.

목감 최초의 주거형 오피스텔 로얄팰리스에 많은 투자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목감 로얄팰리스가 경기도 시흥 목감역에 들어설 초역세권 아파텔의 위용을 뽐내고 있기 때문이다. 1개동은 지하3층-지상7층까지 오피스텔95실과 1,2종 근린생활시설 35개실로 되어 있으며 다른 1개동은 근린생활시설로 총 2개동이 들어선다. 주차 공간도 넉넉하고 생활시설도 완벽 해, 주거와 업무를 위한 최상의 환경을 가지고 있다. 실 거주자 또는 투자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조건이기에 벌써부터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목감 로얄팰리스는 뛰어난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2019년에 개통확정인 신안산선 목감역이 걸어서 1분거리이며 KTX광명역은 자동차로 10분이면 도달 할 수 있다. 신안선 지하철을 이용하면 강남은 30분대, 여의도는 20분대로 좁혀지며 강남순환도로도 인접해 있어 교통체증에 대한 우려를 덜어 준다. 결과적으로 목감 로얄팰리스는 출, 퇴근 걱정이 없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목감은 또한 목감 근린공원, 운흥산, 물왕저수지 등의 녹지환경 속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주민의 질적 생활 수준을 높여주고 있다.

광명역 인근에는 대규모 쇼핑시설 및 편의 시설이 입지 해 있다. 현재 대표적으로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아울렛 등이 있고 가까운 시일 내에 광명역에 대규모 문화, 상업, 주거, 업무시설이 입주예정을 앞두고 있어 현 투자 대비 큰 미래 수익을 기대 해 볼만하다. 석수스마트타운, 디자인 클러스터, 이케아, 롯데아울렛, 기아차등에 근무하는 인력들로 인해 현재도 약2만여명의 임대수요가 있고 뛰어난 교통환경, 주거녹지시설, 생활편의시설에 높은 점수를 매겨 언론에서도 목감의 인구가 2020년에는 50만명까지 폭발적으로 증가 할 것이라는 예측을 내 놓기도 했다. 주변 다른 신도시와 비교하면 강남 접근성이 우수한데도 목감 신도시의 오피스텔 평단가는 300만원정도 저렴하다. 게다가 시흥 목감 로얄팰리스는 타 목감 오피스텔 분양단지의 평균가격에 비해 400만원 이상 저렴하기까지 하다.

목감 로얄팰리스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목감 로얄팰리스에는 안목치수가 적용되어 타 오피스텔에 비해 2평 이상 넓다. 고급 층간소음재를 사용하여 소음을 차단하며 단열재도 우수해 냉, 난방 에너지 비용을 아낄 수 있다. 냉장고, 전자레인지, 세탁기, 비데, 도어록 등은 빌트인으로 사용자에게 제공되며 건물전체에는 튼튼한 소재를 사용하여 내, 외에 발생 할 수도 있는 작은 균열까지 막았다.

여러 세금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투자 수단에 비해 많은 장점을 지니고 있다. 시흥 목감 로얄팰리스로 부터 연 15% 수익률이 예상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분양문의가 끊이질 않는다고 한다. 투자자 또는 실수요자 모두를 만족시킬 목감 로얄팰리스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거나 투자 상담을 받고 싶다면 1544-2957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