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사타구니,팔꿈치 등 발생하는 색소침착 블랙아웃 미백크림 바르면 하얘져..

[생활정보] 한나 30도를 웃도는 여름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폭염으로 옷차람이 가벼워 많은 여성들이 짧은 스커트와 민소매를 즐겨 입는 모습이 길거리에 많이 포착되고 있다. 하지만 이런 폭염 속에서 제대로 된 노출을 하지 못하는 여성들은 울상을 짓고 있다. 바로 몸 곳곳에 발생하는 색소침착 때문. 색소침착이 발생하는 원인은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고민거리인 겨드랑이 색소침착, 사타구니 색소침착은 제모가 가장 큰 원인이 될 수 있다.

여름에는 많은 여성들이 비키니왁싱/디자인왁싱/브라질리언왁싱 등 시술을 많이 받는데, 자극을 받은 피부가 제대로 관리가 되지 않으면서 색소침착으로 변질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이런 색소침착 케어를 위해 시술이나 미백연고 등을 선택하지만 부작용도 많이 발생하는 만큼 주의를 해야 할 치료법이다. 전문가들은 잦은 제모는 영구적 색소침착이 유발될 가능성이 높은 행위로 꾸준한 미백관리로 사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런 제모의 부작용을 현저히 감소를 위해 블랙아웃 미백크림이 출시되면서 2014년부터 선풍적인 인기로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겨드랑이 미백▲사타구니 색소침착▲팔꿈치 미백▲복숭아뼈 미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홈케어 제품으로 떠오르며, 미백크림의 주성분이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고 분해하여 블랙아웃만의 독자적인 연구개발로 미백 효과가 우수한 제품이다.

프랑스 유기농 에코서트 인증성분을 비롯, 피부에 유해한 파라벤, 광물성오일, 동물성오일,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은 전혀 첨가되지 않아 안전하기 까지 하다.

블랙아웃 관계자는 “수많은 미백 제품 속에서도 확실한 구매층이 제품을 지지하고 있어 입소문이 대단하다. 제품의 효과는 사용해 주신 분들의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현재까지 15회 매진을 기록한 제품” 이라며 “ 색소침착에 고민이 있다면 주저말고 블랙아웃 미백크림을 사용하길 권장한다”고 덧붙였다.

기존 사용자들 역시”사타구니 미백 효과 대박”, "겨드랑이색소침착은 블랙아웃으로 관리", "전신 미백크림으로 용량도 짐승" 등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며,  “4주 만에 효과를 봤다", "민감성 피부에도 제격", “무릎 미백 관리도 역시 블랙아웃!” 등의 반응을 보이며 전신 미백 크림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겨드랑이 색소침착, 팔꿈치 미백 등 전신 미백크림 블랙아웃에 대한 정보 및 구매는 www.blackxout.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