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각종 육아카페에서는 저마다 선호하는 유아화장품을 추천하며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특히 아기 자외선 차단제나 아기수딩젤의 경우 피부에 부담을 덜 주는 천연유래성분 자외선 차단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아래와 같은 기준의 제품인지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육아맘들의 아기썬크림 선택 수칙
1. 자외선 차단제는 UVA, UVB를 모두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한다.
2. 방부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고, 발랐을 때 자극이 없는 제품으로 사용해야 한다.
3. 너무 높은 자외선 차단 수치는 자극적일 수 있으므로 적당한 수치의 차단제가 좋다.
4.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이므로 유해한 화학성분이 없는 제품을 선택한다.

▲육아맘들의 땀띠수딩젤 선택 수칙
1. 땀띠수딩젤은 끈적이지 않고 흡수력이 좋은 제품을 선택한다.
2. 방부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고, 발랐을 때 자극이 없는 제품으로 사용해야 한다.
3. 피부진정성이 높으며 트러블, 지성 피부에도 잘 맞는 제품이어야 한다.
4.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이므로 유해한 화학성분이 없는 제품을 선택한다.

위와 같은 가운데 육아맘들의 엄격한 기준을 만족시킨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베이비 아기썬크림이 출시된 지 한 달 만에 2번째 전량 판매를 기록하여 주목받고 있다.
천연유아화장품, 아토피로션 등으로 이미 유명한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베이비에서 신제품으로 출시한 베이비 썬크림은 엄격하고 까다로운 시판승인의 미국 FDA/OTC 등록을 마쳤으며 일반적으로 화장품에서 사용하는 ‘정제수‘대신 상처치료 연고의 주성분으로 사용되는 ’병풀추출물‘을 사용하여 진정효과를 극대화하였다. 특히 썬크림을 바른 후 끈적이지 않아 사용감을 중시하는 육아맘들의 큰 호응을 얻어 첫 출시 이후 2주만에 5000개를 완판한 후 한 달도 지나지 않아 두 번째 전량 판매를 기록하였다.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베이비는 아기썬크림 뿐만 아니라 아기수딩젤 또한 신생아 및 유아들의 아토피, 태열, 땀띠, 침독 등의 피부질환 진정에 도움을 주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요즘같이 더운 여름철에 아이들은 목, 팔, 다리에 살이 접히는 부분이 많아 무거운 제형의 크림, 로션보다는 산뜻하게 관리해줄 수 있고 쿨링감이 있는 아기수딩젤이 큰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아토보스 아기수딩젤(160ml)역시 신생아들부터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유아 화장품답게 17가지 유해 화학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보습에 뛰어난 님잎, 에버라스팅꽃 추출물 등 미국 USDA 유기농 인증 성분 10가지를 함유하여 피부진정을 극대화 하였다. 수딩젤 역시 호랑이풀이라 불리는 ‘병풀 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을 일반 정제수 대신에 사용하여 아토피, 땀띠뿐만 아니라 신생아 태열, 기저귀 발진 등에도 큰 효과를 보이고 있다.

한경비즈니스 주관 ‘2014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의 친환경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올해는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의 천연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한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베이비는 현재 아기썬크림 2차 완판 및 전제품 미국 FDA 등록 기념으로 아기수딩젤 1+1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www.atob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