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속초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드넓은 백사장과 잔잔한 파도, 즐비해있는 각종 맛집들이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이끄는 것이다.

수많은 맛집 가운데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곳은 사시사철 인기를 끌고 있는 속초 대게 맛집 유진게찜이다. 다른 경쟁업체들을 뒤로한 채 ‘원조 홍게맛집’이라는 타이틀로 입소문난 유진게찜의 특징이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았다.

해당업체가 속초중앙시장맛집으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바로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의 게찜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홍게 배 선박 주인인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운영해 값싼 가격에 많은 양의 게찜을 제공하는 것이다.

또 당일 잡은 홍게를 바로 판매하고 있어 여행객들은 더욱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먹기 편하게끔 대게가 손질되어 나오는 것 또한 인기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게찜의 가격은 소(小)자 1만 9천 원, 중(中)자 2만 6천 원, 대(大)지 3만 3천 원으로 사이드 메뉴인 등딱지 볶음밥까지 5만 원 안팎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소비자들의 호의적인 반응에 해당 속초 맛집 업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이 다가오자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질 좋은 홍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진게찜은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1-215번지에 자리 잡고 있으며 배달 및 포장판매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 및 예약은 대표번호(033-636-0410)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