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토닝 및 IPL 등 시술 전,후 기능성 미백크림으로 관리하면 효율적으로 기미잡티제거

[생활정보] 전국이 연일 뜨겁고 강한 자외선이 내리쬐는 날씨가 지속되면서 다양한 피부 문제를 호소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자외선은 어느 계절에나 있지만 7~8월에는 그 양이 훨씬 더 많아지고 강렬해지기 때문에 기미,잡티 없이 맑은 피부를 원한다면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자외선은 피부노화를 촉진 시키고 색소침착이 발생하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항상 외출 전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관리를 해야 한다. 특히 한여름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는 자외선 양이 더욱 많아지는 시기 임으로 외출을 삼가 하는 것이 좋다. 또한 기미없애는방법으로 비타민 C와 수분을 자주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기미잡티제거 방법으로 레이저토닝,IPL,백옥주사 등 시술을 받는 사람들도 많지만 오히려 잘못하면 색소질환이 더 진해지거나 재발하는 경우도 발생함으로 반드시 좋은 방법이라고 단정지을 순 없다.

기미 잡티가 발생하기 시작했다면 우선, 기능성 미백기능성 크림을 구매하여 꾸준하게 관리를 하고, 비타민 C를 적절하게 섭취하며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자칫 관리가 늦어지면 이미 생긴 기미로 인해 오랜 기간 치료를 해야 함으로 비용 및 시간적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전문가들은 “시술을 받은 후 미백크림으로 관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 이라며, “미백크림을 선택 시, 식약처 미백 기능성 인증 크림인지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으며 “꾸준히 사용해야 피부의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최근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얼굴기미잡티제거▲주근깨제거▲기미화장품▲기미치료제품▲ 등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가격이 시술에 비해 저렴할 뿐만 아니라,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톤이 밝아지고 얼굴 기미,잡티 제거에 효과를 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블랙아웃 측은 “미백크림은 인내심을 가지고 열심히 관리하는 게 중요하며, 미백크림의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감초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이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고 피부 미백에 효과적 임으로 믿고 사용해도 좋다”고 자신했다. 또한 “수은불검출검사, 미백기능성입증, 프랑스 에코서트 인증 등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잘 맞는 제품을 제조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이렇듯 최근 시술보단 기미잡티치료방법으로 미백크림을 구매하는 것이 비용도 저렴하고 관리하기도 쉬워 인기를 높아지고 있으며 블랙아웃 미백크림 역시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을 사용한 이들은 [레이저토닝 보단 블랙아웃 최고], [기미없애는방법 블랙아웃하나면 충분], [블랙아웃 미백크림 이름만큼 효과 좋네요], [기미잡티제거 블랙아웃]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피부과 IPL, 레이저토닝 시술 후 부작용 및 사후관리 등으로 고민이 있거나 기미, 잡티, 색소침착 등으로 고민이 있다면 블랙아웃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해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블랙아웃 홈페이지 (www.blackxout.co.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