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여(렌탈) 상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불황이 지속되면서 초기 비용이 적게 들고, 대여하는 동안 무상 AS가 가능해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현대인들과 잘 맞아 떨어졌다는 분석이다.

특히 올 여름은 짧은 장마에 이은 계속 되는 무더위로 얼음정수기렌탈, 미니정수기렌탈,냉온정수기렌탈, 공기청정기렌탈, 제가습기렌탈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유명한 종합렌탈쇼핑몰 렌탈포유(http://rentalforu.com)는 얼음정수기가 올해도 무더위속의 여전한 인기상품으로 각광받고 있을 뿐 아니라, 저수조 없이 수돗물을 바로 정수하는 직수형 정수기에 대한 수요가 차츰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

또한 제습기와 공기청정기도 역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고온다습한 여름철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수요가 늘어나고 있고, 특히 최근 메르스에 대한 불안감 증가로 청결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이러한 소비심리를 자극한 것으로 분석했다.

최근에는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등 렌탈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기존 제품들 뿐만 아니라 안마의자,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등을 찾는 소비자가 급증하고 있는 현상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가정에서 생활가전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렌탈에 대한 의식이 확대되면서 더욱 다양한 상품들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렌탈포유‘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렌탈 이 외에도 비데, 제습기, 연수기,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운동기구, 안마의자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렌탈이 가능하며, 신규로 렌탈을 신청하면 유팡젖병소독기, 에소프레소머신, 독일 칼리프냄비, 후라이팬, 광파오븐, 하이라이트 전기렌지 등 무려 24가지이상의 사은품 중 선택이 가능하다고 한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렌탈포유‘ 공식홈페이지(http://rentalforu.com)와 상담전화 (1666-0342)번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