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서 본격적인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이 크게 늘어났다. 한여름의 폭염속에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의 어려움은 결혼정보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다는 것이다. 곳곳에 자리잡은 웨딩업체들을 투어하다 보면 쏟아지는 땀에 제대로 된 결혼준비를 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처럼 결혼준비에 어려움을 느끼는 예비신랑, 신부들을 위한 대구LG웨딩박람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대구지역 최대규모로 개쵤 예정인 대구LG웨딩박람회가 유통단지 한국패션센터 전관 맞은편에서 다가오는 8월22일 ~23일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구LG웨딩박람회에서는 박람회에 방문하는 모든 예비부부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다양한 뷰티 아이템이 담겨 있는 LG웨딩 By GLOSSYBOX를 사전참가 신청을 한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현장에서 웨딩홀,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혼수, 예물, 신혼여행 등 다양한 계약을 진행한 예비신랑, 신부들에게는 롯데면세점 등업 혜택과 에코스마일 텀블러, 웨딩다이어리, 체중계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대구LG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대구LG웨딩박람회는 그간 수차례 웨딩박람회를 진행해온 대구웨딩협회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이다. 다양한 웨딩업체와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을뿐만 아니라 오랜기간 동안 웨딩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한 컨설턴트들의 1:1 웨딩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며 “주목해봐야 하는 이벤트는 상반기 HOT한 스드메 패키지 이벤트이다. 드레스,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묶어 스드메 패키지라 부르는데 이 3가지 업체를 대구LG웨딩박람회에 참여한 40여곳에서 골라서 결정하게 되면 129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스드메 패키지를 준비할 수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대구LG웨딩박람회에서는 현장에서 골든타임에 계약을 진행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추가 현금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골든타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로 이 시간에 박람회장에서 방문계약을 하는 모든 예비부부들에게는 기존지원금 10만원에서 추가로 10만원을 지원하여 총 20만원의 현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풍성함을 더한 대구LG웨딩박람회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현장을 방문하는 만큼 사전예약을 진행하기를 권장하고 있으며 자세한 대구웨딩박람회와 관련된 정보는 홈페이지(daegufair.com) 또는 전화번호(053-257-84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