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스트레스성탈모, 두피지루성피부염 등 두피질환에 의한 탈모 등 탈모의 원인이 다양해지면서 젊은 사람들도 탈모에서 자유로울 수 없게 됐다. 이에 적극적으로 탈모관리에 나서는 사람들이 늘자 탈모샴푸의 인기도 높아졌고, 자연히 여성탈모샴푸, 남성탈모샴푸 등으로 세분화되며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 가운데 유독 높은 인기를 유지하며 눈에 띄는 제품이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다. 폴리젠샴푸는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25년의 노하우로 만든 탈모방지샴푸다. 탈모에 좋은 샴푸라면 두피관리부터 신경써야 하는데 두피전문가들이 만든 샴푸답게 두피개선을 통해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모낭부터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루성피부염 치료를 돕는 등 두피질환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 지루성두피염샴푸로도 잘 알려졌으며, 두피샴푸, 두피전용샴푸를 대신해 쓰이기도 한다.

폴리젠샴푸가 두피문제 해결에 효과를 보이는 것은 폴리젠샴푸에 함유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추출물 덕분. 폴리젠샴푸에는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를 건강하게 조성해주는 고영양 자연유래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데 식약처에서는 이러한 폴리젠샴푸의 성분들이 탈모방지 및 모발의 굵기증가에도 도움이 된다며 의약외품으로 인증했고, 미 FDA에서는 일반의약품으로 등록했다.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는 임상테스트 4주만에 피지량, 각질도, 두피홍반, 모공이물질이 줄고, 두피탄력과 모발힘이 늘었다는 것을 증명해냈다.

이렇듯 확실한 검증과 효과에 실제로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고급호텔에서 사용되고 있고,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애용되고 있다. 거기에 사용자들의 입소문까지 보태지면서 이미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 2014•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폴리젠샴푸가 30일 사용 후 불만족시 전액환불이라는 환불정책으로 제품에 대한 자신감까지 내비치자 홈쇼핑 판매에서 매번 매진을 기록하며 판매 7개월 만에 200만개 이상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 대만으로 수출까지 성사, 해외시장 진입에 성공했다.

이 같은 성과를 기념해 닥터포헤어는 폴리젠샴푸를 푸짐하게 구성해 알찬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판매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구매페이지: http://drforhair.co.kr/services/news.asp 문의: 1670-5875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