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수술보단 시술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쁘띠성형이 유명세를 타고 있다. 안전하고 간단한 시술이기 때문에 현대인들이 많이 찾는 이유도 있지만, 결정적인 이유는 ‘맞춤형 시술’이기 때문이다.

‘작은’이라는 의미의 쁘띠는 얼굴에 칼을 대지 않는 비절개 시술이다. 때문에 코필러, 이마필러, 턱필러 등 단기간에 원하는 얼굴 윤곽을 잡아 이미지성형이라고도 불린다. 시술시간은 평균적으로 10분정도 걸리며 승모근보톡스, 종아리보톡스, 허벅지보톡스 등 신체부위 관련 콤플렉스도 완화가 가능하다.

그렇다면 ‘쁘띠성형은 보톡스로 해야할까? 필러로 해야할까?’는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들의 전형적인 고민이다.

광주 키스미 최성수 원장은 “필러는 얼굴에 변화 없이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정적주름’을 메우며, 보톡스는 표정변화에 생기는 ‘동적주름’을 마비시켜 펴준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필러는 함몰 된 부분에 볼륨을 넣어주고, 보톡스는 표정근육을 일시적으로 마비시키는 것이죠.” 라며 “때문에 얼굴의 형태 및 상태를 고려한 충분한 상담이 중요합니다. 요즘 수요량이 급증하면서 불법·미허가로 시술을 진행하여, 부작용치료를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습니다. 쁘띠성형을 알아보는 분들이 계시다면, 자신의 얼굴을 가꾸는 일에 있어서 안전성을 꼭 고려해야한다.”고 조언했다.

광주 키스미의원 최성수 원장은 “간단하고 자연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서 무턱대고 쁘띠 성형을 해서는 안 된다”며, “사람들로부터 실력을 검증받고 시설 좋은 곳에서 시술을 하는 것이 좋다. 반드시 정품 정량을 확인하고 시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 근처에 위치한 키스미의원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 시술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으로 성형, 보톡스, 필러, 카복시, 다이어트를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키스미 비만클리닉에서는 광주에서는 유일하게 승마, 로데오 등 운동머신도 준비되어 있어 체계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