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복잡한 도심 속 일상생활에서 받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탁 트인 푸른 바다와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남해로 힐링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넘실거리는 쪽빛 바다위로 지는 햇살을 느끼며 한적한 여유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점으로 가족과 연인, 친구 등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남해군에 위치한 마린피아리조트펜션은 남해를 찾는 관광객들이 추천하는 남해펜션으로  최고의 뷰와 시설을 자랑하는 곳이다. 또한 한국의 몰디브라고 불릴 만큼 천혜의 자연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자연 풍광을 자랑한다.

또한 외관에서부터 모던하면서도 자연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 남해의 절경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조경디자인,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객실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편의시설이 이곳이 주목 받는 또 다른 이유다. 남해의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할 수 있는 야외수영장과 여행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카페에서 커피한잔은 일생생활에서 받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에 충분하다.

또한 스파펜션으로 유명한 마린피아펜션은 각 객실에 제트스파가 설치되어 있으며 스파를 하는 동시에 옆에서 바비큐를 구워먹을 수 있는 것이 마린피아리조트만의 자랑거리이다. 그리고 펜션 곳곳에 야자수나무가 있기 때문에 마치 해외에 온 듯 한 이국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펜션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독일마을과 하조대해변, 금산보리암, 용문사, 월포, 두곡해수욕장, 사촌해수욕장 다랭이마을, 바람의 흔적 미술관 등 즐길 거리 또한 다채롭다.

남해커플펜션, 수영장펜션, 스파펜션, 독일마을펜션으로 유명한 마린피아리조트펜션 관계자는 “남해에는 반복되는 일상생활 속에서 지진 몸과 마음을 힐링하려는 여행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며,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도 있고 가까운 친구, 가족들과의 정을 돈독히 할 수 있게 항상 최선을 다해 고객들에게 서비스 하겠다” 고 전했다.

남해펜션 마린피아펜션의 예약문의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marinepia.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