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수요자들 사이에서 친환경 라이프에 기반한 새로운 주거모델이 각광을 받고 있다. 그것은 바로 편리함과 쾌적함을 모두 갖춘 테라스하우스다. 최근 대림산업의 e편한세상 테라스하우스 분양 완료, 광교 파크 자이 더 테라스 분양 예정 등 테라스하우스 열풍이 불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한토지신탁과 ㈜한양건설이 경기도 용인시 신봉동에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를 분양해 청약에만 무려 2770여명이 몰려 테라스하우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자연의 쾌적함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테라스 하우스로 높은 청약률을 보였던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가 청약 당첨자 계약을 지난 7일 성황리에 마치고 계약 부적격자 당첨 세대분을 선착순 계약 진행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는 전용 84㎡형으로만 구성됐다. 지하 1층~지상 4층, 30개 동, 총 294세대로 테라스하우스 46세대, 정원하우스 24세대, 펜트하우스 62세대, 일반형 162세대로 이뤄져 있다.

단지는 통합 월 패드, 엘리베이터호출 스위치, 번호인식방식의 차량통제시스템, 얼굴인식시스템이 갖춰져 있으며, 200만 화소급 CCTV가 31개소에 설치되고 전 세대 적외선 감지기가 설치되는 등 첨단 생활시스템을 갖췄다. 소음 저감재를 사용해 층간 소음을 줄이고 22㎜ 복층 유리 이중창을 적용해 방음과 단열 효과도 높였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까지 약 20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며, 대중교통 이용환경도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는 846만㎡ 규모의 광교산 자락에 위치해 주거 쾌적성이 뛰어나며, 수변공원으로 조성되는 정평천이 인접해있어 산책 등의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좋은 환경을 갖췄다. 전 세대에 새집증후군 제거 서비스인 닥터 테라피도 무료로 지원돼 아토피가 있는 자녀를 둔 주부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번 계약자 혜택으로는 계약금 10%를 5%씩 분납하는 계약금 분납제, 발코니 무상확장시공,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이 주어진다. 또한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다.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분양문의: 1566-9624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