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많은 남성들이 휴가기간을 이용해 남성비뇨기과를 찾는 경우가 많다. 수술을 선택하게 되면 적지 않은 시간이 걸이고 남성수술 후 일상생활 복귀가 바로 힘들기 때문이다. 따라서 휴가기간을 이용해 남성수술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았던 것이다.

허나 최근에는 남성수술이 아닌 간단한 시술로 인해 확대효과를 보고 자신감을 얻어 휴가지로 떠나는 남성들이 많아졌다. 즉 남성수술을 받고 휴가를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간단한 주사시술로 5분밖에 걸리지 않는 시간과 시술 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 하다는게 아주 큰 장점이다.

자이비뇨기과에서 진행하는 매트릭스필러이다. 이는 기존의 남성비뇨기과 수술의 효과는 그대로 보면서 별도의 다운타임 없이 바로 생활이 가능하다는게 큰 장점이다. 강남 삼성역에 위치해 있는 자이비뇨기과 이병기 원장은 “지역적 특성 때문에서 인지 매트릭스필러 시술 개발 후 점심시간을 이용해 시술을 받고 돌아가는 남성들이 많아 졌습니다.” 라고 이야기 하고 있다.

기존의 귀두확대, 음경확대 같은 성기확대수술의 경우는 메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수술 후에도 병원을 방문, 사후 관리(드레싱)를 받으러 다녀야 한다는 번거로움 있었다. 이 또한 남성들을 주저하게 하는 큰 요인 중에 하나였다. 이제는 단 5분의 시간 투자로 3~5년 동안의 자신의 달라진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에 많은 남성들이 자이비뇨기과를 찾고 있다.

매트릭스필러의 또 하나의 장점은 기존의 남성수술들 성기확대수술, 음경확대수술들과 다르게 조루증 또한 같이 해결 가능 하다는 것이다. 필러젤이 귀두와 음경의 표피층과 신경층 사이로 주입되게 된다. 그렇게 되면 신경 전달 둔화 효과를 볼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쉽게 말해서 보호막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기존의 필러 입자크기 200~300마이크로, 매트릭스필러 입자 크기 1400~1500마이크로 이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유지기간이 길고, 경도가 강한 것이다. 또한 매트릭스프리미엄, 매트릭스VIP 각각의 시리즈 별로 유지기간이 더욱 긴 차이를 보이고 있다.

남성수술과 조루증 중점의 자이비뇨기과는 최근에는 DET조루주사를 개발!! 매트릭스필러 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조루증 개선 효과를 볼수 있는 시술을 개발 하였다. 매트릭스필러가 보호막 역할이라면, DET조루주사는 사정근육의 톤을 저하시켜 사정 시간을 한번더 늘린 것이다.

자이비뇨기과 이병기원장은 “확대를 원해 비뇨기과를 찾는 남성들도 많지만, 조루증 해결을 위해 찾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따라서 두 가지를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비수술적 방법을 꾸준히 연구하고 노력한 결과로 매트릭스필러와 DET조루주사가 개발 되었습니다.” 라고 이야기 하고 “10여년이 넘는 시간동안 비뇨기과 의사로 활동하면서 남성들의 애환을 해결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고 이야기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