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김영일컨설팅(대표 김영일)과 광릉한샘기숙학원 사관반(원장 김대현)은 사관학교 입시에서 우선선발 비중의 확대 등 2차 시험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공동으로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체력측정, 면접, 구술, 논술 등 사관학교 2차 시험을 맞춤 대비할 수 있는 ‘사관학교 컨설팅 프로그램’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최초 김영일컨설팅(대표 김영일)을 통해 사관학교 자기소개서를 첨삭 받고 이틀에 걸쳐 광릉한샘기숙학원 사관반에서 체력측정과 면접, 구술, 논술 등을 집중 지도받는 프로그램이다.

자기소개서는 8월 28일(금)까지 김영일교육컨설팅 본사를 방문하여 사관학교가 요구하는 인재상에 부합하게 학생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방향으로 첨삭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어, 8월 29일(토)과 30일(일)에는 전문 강사들이 진행하는 2차 시험 대비 체력훈련법, 시사안보 교육, 3차례에 걸친 모의면접과 모니터링, 구술 연습, 논술 연습이 2일간 이루어진다. 

특히, 모의면접과 모니터링, 구술연습 등은 수년간 사관학교 진학에 있어 두각을 나타낸 광릉한샘기숙학원 대학진학연구소에서 축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고 있어, 학생들이 2차 시험이라는 관문을 통과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평가된다.

광릉한샘기숙학원 김대현 원장은 “올해 우선선발 비중확대와 지난해육군사관학교 2차 시험에서 1차 시험 합격자의 50%가 탈락한 점을 고려하면, 2차 시험의 중요도는 매년 커지고 있다”며, “이 프로그램은 2차 시험을 앞둔 사관학교 지망 학생들에게 훌륭한 나침반이 되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사관학교 1차 시험에 합격한 학생만을 대상으로 하며, 30명만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프로그램 신청은 김영일컨설팅(02-3432-0101)이나 광릉한샘기숙학원 사관반(031-543-2315)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