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는 최근 자사의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AMS1000’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이하 HDS)는 최근 자사의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AMS1000’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업그레이드 된 AMS1000는 기존 제품에 논리적 캐시 분할 및 스토리지 계층간의 무중단 데이터 이동 기능, 엔터프라이즈급 RAID-6 데이터 보호 기능 등을 추가했다. 또한 단일 시스템에 탑재된 iSCSI, NAS, 파이버 채널 SAN을 위한 다중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HDS는 “새로운 AMS 1000은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시스템 안에 외부 장비나 호스트 소프트웨어의 지원 없이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데이터 볼륨을 저렴한 SATA 드라이브에서 파이버 채널로, RAID 5에서 RAID 6로, 혹은 하나의 RAID 프로파일에서 다른 프로파일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다.
HDS는 고객들 사이에서 스토리지에 지출 하는 비용이 점차 상승, 스토리지 자원의 효율적 통합이 요구되고 있는 추세에 대응하기 위해 이 같은 제품 보강을 시행했다.
이 회사는 기존 AMS1000 제품을 이미 사용 중인 고객에게 추가된 신기능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방향을 모색 중이다.
강현주 기자 jjoo@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