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사진인화 및 포토북 전문기업 ‘포토온’ 스카이바다에서  소호사무실(비즈니스센터) 스카이엠비즈니스센터 (www.skymbiz.co.kr)를 오픈하고 입주업체를 모집한다. 신규오픈 스카이엠 비즈니스센터는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출구와 바로 연결되어 출퇴근이 용이한 삼성리더스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마리오아울렛과 현대아울렛, w몰, 패션아일랜드 등 가산패션타운에 입지하여 주변환경이 생동감이 넘치는 지역이다.

특히, 오픈 기념으로 7월한달은 무료로 사무실 체험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기존 월 사용요금에 20%-30% 무조건할인 및 3개월 계약 첫달 50%할인, 6개월 계약업체에게는 1달 무료지원, 1년 계약업체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1년 무료 주차권을 지원하고 있으며, 비상주서비스를 이용하는 입주업체들을 위해 6개월 비상주사무실을 이용하는 업체에게는 기존 이용료의 50% 할인된 월5만원에 비상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 소호사무실은 비즈니스센터라는 이름으로 운영하며 이용하는 창업주들에게 책상과 의자, 서랍, 책장 등의 사무집기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방문고객 들과 회의를 하거나 미팅을 할 수 있도록 회의실 카페분의기의 접견실과 편의성에 맞게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냉난방, 인터넷망, 복합기 등 관리비를 보증금에 포함시켜 서비스를 지원하여 입주업체의 이용부담을 줄이고,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입주업체에게는 무료문자 및 기업형 문자서비스(SMS)를 9.9원에 제공하고 있으며, 포토온 사진인화 20만 회원 돌파 기념으로 무료사진인화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하여 사진인화를신청하는 고객에게는 20장무료 인화서비스르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사진인화 , 포토북, 미니앨범, 앨범등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에 10%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자사의 사진인화 사이트인 스카이바다를 통해 사진인화 사이트에 신규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포토온’ 스카이바다 페스티벌"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으며, 사진인화 20만 돌파 기념 신규가입 회원 중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아웃백 외식상품권과 사진인화 무료상품권, 스카이로즈 전국꽃배달 꽃배달 20%할인 쿠폰 등을 신규가입회원에게 제공한다.

스카이엠비즈센터는 향후 서울 주요 지역과 전국적으로 사업을 시작하는 창업사장님들을 위해 센터를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02-6022-4605)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