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사운드 컨트롤 기능으로 사용자 음악 스타일에 최적화된 음질 제공

▲ 깁슨 이노베이션스, ‘MCM 1350’

[아이티데일리]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담당하는 ‘깁슨 이노베이션스(Gibson Innovations)’가 마이크로 오디오 시스템 ‘MCM 1350’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MCM 1350’은 오디오 컴포넌트 제품으로, 중저음 파이프에 공기를 울려 퍼지게 함으로써 기존 우퍼처럼 진동 방식으로 작동하는 베이스 리플렉스(Bass Reflex) 스피커 시스템을 적용했다. 깊고 풍부한 중저음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그래픽 이퀄라이징 기술로 음향을 자동으로 조절한다. 4가지 모드(Clear, Powerful, Warm, Bright)에 맞춰 음향 주파수를 조절하는 디지털 사운드 컨트롤(DSC)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선택한 음악 스타일에 따라 정확하게 조절된 음향과 최적화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CD 음악 재생과 더불어 내장된 USB 다이렉트를 통해 간편하게 MP3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 있으며, 오디오 입력 단자에 미디어 및 MP3 플레이어를 연결해 보다 고품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깁슨 이노베이션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MCM 1350’은 집 안에서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하는 소비자들과 유아용, 어학용, 교육용 CD플레이어를 필요로 하는 학부모들을 위한 홈 오디오 제품”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