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두피·탈모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www.drforhair.co.kr)가 1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프랜차이즈(두피탈모관리센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5년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는 닥터포헤어는 미국 애틀란타에 본원을 둔 글로벌 모발이식 전문 그룹 ‘포헤어 메디컬 그룹’과 임상 협력 관계를 맺고 있는 브랜드로 기존의 두피 탈모 브랜드와 차별화된 관리 방법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획일화된 관리방법이 아닌 고객의 모발 밀집도, 모발두께, 두피상태, 모공상태 등의 20가지 두피모발 검사와 수면상태, 식습관, 스트레스와 같은 개인생활습관 등 내•외적인 요인을 분석해 개인 맞춤형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탈모, 두피 문제의 원인이 되는 혈액 순환 문제를 족욕과 맞춤형 입욕제를 사용해 관리하며 스트레스 및 두피, 탈모 관리 효과를 상승시키고 있다. 아울러 두피 탈모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헤어케어제품 또한 센터만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힘입어 닥터포헤어 강남점과 안산점을 오픈하며 두피관리센터 창업 시장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의약외품으로 탈모방지 및 모발굵기 증가를 인증 받은 ‘폴리젠 샴푸’는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로 홈쇼핑 연속 매진 기록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이런 입소문이 소비자들의 반응으로 나타나고 제품 또한 샴푸 부문에서 1위 수상을 함으로서 관리센터뿐만 아닌 제품에도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닥터포헤어는 두피탈모관리센터와 샴푸 2개부문에서 최초로 2년 연속 수상을 함으로서 두피 탈모 전문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두피, 탈모에 대한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더 상승시킬 수 있는 두피, 탈모 전문 브랜드가 되겠다” 고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401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7개 부문, 380개 기업, 109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6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