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오전] 고온다습한 여름날씨에 체역이 떨어지고 면역력이 낮아져 질염을 호소하는 여성들이 많다. ‘여자의 감기’라고 불릴 정도로 흔히 나타나는 질염은 체내 면역력이 떨어지면 질에 상주하는 균의 수가 갑자기 늘어나 발생하는 질환이다. 주로 질 주위가 따끔거리거나 가려움증, 희거나 약간 노란 덩어리 형태의 질 분비물이 증가하며 냄새 등을 특징으로 하는 질염이다. 이러한 질염은 냄새, 가려움증 외에도 성교통, 배뇨 통증을 동반할 수 있어 스트레스 요인 및 부부관계를 기피하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질염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방치하게 될 경우에는 요도염, 방광염, 자궁질환 등을 유발할 수도 있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질냄새제거, 질염 개선을 위한 방법을 찾고 있으며, 청결이 중요한 만큼 질세정제와 여성청결제 등도 많이 사용하고 있다.

여성청결제의 경우, 민감하고 소중한 부위에 사용하는 만큼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흔히 생활 속에서 사용하는 비누, 바디클렌저 등은 질의 점막을 자극하고 적정 산도를 깨뜨려 질염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전용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최근 국내 병원에서 임상실험과 3개월 동안 속궁나이트에센스 제품을 사용한 사용자들의 설문조사를 통해 여성들이 고민하는 탄력, 냉대하, 가려움증, 질건조증, 불쾌한 냄새제거 등에 탁월한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고 베트남,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와 영국, 벨기에 등 유럽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는 ‘속궁 나이트 에센스’ 를 주목하고 있다.

‘속궁 나이트 에센스’는 익모초, 약쑥, 회향, 천궁, 석류, 오미자, 감국 꽃, 자몽 씨 등 여성의 몸에 이로운 주요 8가지 천연원료를 선별해, 영양손실 없는 원료 추출공법으로 천연원료의 효능 및 효과를 살렸다. 가려움증 완화, 냉 대하 분비물제거, 질수축과 탄력개선, 생리통완화, 질 건조증, 불쾌한 냄새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서울성모병원 가정의학과에서도 추천하고 있는 제품이다.

‘속궁 나이트 에센스’는 스포이드 관에 2분의 1만큼 액을 담아 주요부위에 떨어뜨리거나 손에 묻혀 마사지하듯 발라주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제품 사용법으로도 인기 요인이다. 향균 세정력뿐 아니라 질 내부 환경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속궁 나이트 에센스는 질의 수축성을 회복시키고 느슨해진 질 탄력을 향상 시켜 부부 생활의 만족감이 커지도록 만든 제품이다.

‘속궁 나이트 에센스’를 선보인 sk코스메틱은 “원료가 가진 유효성분만을 추출해 깨끗하고 인체에 무해하다”고 설명했다. 현재 속궁 나이트 에센스는 해외수출기념 앵콜 출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okgoong.com) 또는 전화(070-8265-993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