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찾아갔다가 괜찮은 까페를 발견했다면 마치 숨은 보석을 발견한 양 기분이 좋아진다.

동남아의 리조트를 옮겨놓은 듯한 이색적인 분위기에 한번, 이태리 커피 브랜드 ‘일리’ illy 커피와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에 한번 더 놀라는 핫한 카페를 소개한다. 아지트 삼을 만한 그곳으로 함께 떠나보자.

안면도에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트레블 브레이크 커피‘는 특히 넓은 테라스와 테이블이 있어서 요즘같은 날씨에 야외에서 커피를 즐기기에 좋은곳이다.

이색적인 분위기와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일리커피맛, 최상급 버팔로 치즈를 토핑한 마르게리타 화덕피자 한조각이 다시 찾게 만드는 곳이 트레블 브레이크 커피라고 한다.

서해안의 안면도, 태안, 서산, 당진, 대전에서도 맛집으로 가볼만한 곳이 없던 중 트레블 브레이크 커피가 생겨 가족, 커플들의 입소문으로 피자와 카페 맛집 데이트 코스로 추천한다.

수영장이 있는 이색적인 다이닝카페 ‘트레블 브레이크 커피’에서 갓 볶아낸 원두를 갈아 만든 커피를 들고, 화덕에서 바로 구워 나온 담백한 피자를 한조각하며 야외풀장 베드에서의 진한 여유를 즐긴다.

트레블 브레이크 커피의 롱블랙 한잔이, 화덕에서 바로 구워 나온 마르게리타 피자 한조각이, 아름다운 정원에서의 자연향기는 피로도 잊을 만큼 산뜻한 휴식을 제공해 주리라 생각된다.

안면도 카페맛집을 찾고 있다면 지금 ‘트레블 브레이크 커피’를 주목하자.

홈페이지: http://travelbreakcoffee.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