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 소비자와 예비창업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프로모션 진행

 
[생활정보] 프랜차이즈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가 고객들과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프로모션 및 창업혜택을 마련, 통 크게 쏜다고 밝혔다. 본사의 이익보단 소비자 및 예비창업자들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해 만족스러운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게 이번 프로모션의 취지라고 설명했다.

‘바빈스커피’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전국 매장에서 오는 8월 31일(월)까지 <무더운 여름! ‘바빈스커피가 통 크게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의 목적은 무더운 더위와 경기침체, 메르스 등의 여파로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함이다.

‘바빈스커피’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은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내 아이스 아메리카노 L사이즈 주문 시, XL 킹 사이즈(24oz)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 추가비용 없이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기 때문에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운 상황이다.

무료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만큼, 본사 측에서는 맛과 품질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잇다. ‘바빈스커피’는 100% 아라비카스페셜티블랜딩 원두를 사용해 뛰어난 맛과 향을 선사하고 있는데, 프로모션으로 인해 판매 수요가 급증할 것을 대비에 품질 관리에 더욱 집중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창업혜택도 별도로 제공한다.‘바빈스커피’ 전국 가맹점 150호점 돌파 임박을 기념해 마련한 창업혜택으로 가맹비 1,000만원, 교육비 300만원 등 총 1,300만원 한시적 면제, 제1 금융권 최대 1억원 대출 지원, 매장 내 모든 인테리어 조명 고효율·친환경 LED 시공 등을 지원한다.

‘바빈스커피’는 상권에 따른 맞춤형 창업이 가능하고, 인테리어 비용의 거품을 제거해 창업비용이 저렴하다. 여기에 창업혜택까지 받아 가맹점을 개설하면 실속 있는 투자금으로 시작할 수 있어, 카페창업이나 커피숍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브런치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바빈스커피’의 관계자는 “프로모션 및 파격적인 창업혜택 등은 불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 및 예비창업자들의 큰 짐을 덜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됐다”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바빈스커피는 항상 고객과 가맹점의 입장을 먼저 생각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바빈스커피’ 본사에서는 7월 8일, 22일 오후 3시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에 위치해 있는 부산 광안리 본점에서 부산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또한 월 15일(수) 오후 3시에는 광주 본점에서 광주 창업설명회, 7월 16일(목) 오후 4시에는 ‘바빈스커피홍대직영점’에서 수도권 창업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_ www.babeans.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