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in One 코칭 시스템으로 공부습관 확립하는 여름방학캠프

 
[생활정보] 수험생에게는 여름 방학을 어떻게 보냈는지가 매우 중요하다. 상반기가 막연하게 준비를 하는 기간이었다면, 여름방학은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 시키는 기간이다. 여름방학에 제대로 된 목표 설정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하반기에 수험준비를 제대로 마치기가 힘들다.
 
수험생들은 누구나 열심히 하기 때문에 여름 방학 동안 특별한 준비 없이 하던 대로 꾸준히 수험 준비를 한다면 다른 수험생에 비해 뒤쳐지기 마련, 학생 스스로의 학습 DNA를 진화시키는 광주청솔기숙학원의 성적향상프로젝트 ‘썸머 매직 캠프’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광주 청솔기숙학원의 여름방학특강을 총괄하는 김대명캠프장에게 효과적인 방학캠프에 대하여 조언을 들어봤다. 김캠프장은 서이천 및 양평청솔기숙학원에서 전체 캠프과정을 책임지고 진행하여 학부모님들에게 방학캠프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다.
 
김대명캠프장은 “기숙학원의 방학캠프는 남는 시간 관리를 못하는 학생에게, 잘 짜진 일과표대로 공부하면서 끈기 있게 학습하는 방법과 남을 배려하는 단체생활을 배우게 됩니다.”고 하며, 중등부와 고등부 캠프의 특징과 학부모님에게 선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중학생항캠프는  집중력훈련으로휴대폰, 인터넷, TV없이 공부에 집중하는 프로그램으로 집중력 배양하고,  체계적인공부습관훈련으로오랜시간동안앉아있는훈련과공부습관으로체계적으로공부습관을쌓아가는프로그램과병행한다. 하루 8교시 수업과 3시간의 자기주도학습 그리고 2시간 동안 1:4 소수그룹 클리닉 학습으로 마무리한다. 위의 두가지 프로그램이외에도 수학, 영어 몰입교육과 국어 독서논술, 역사, 과학 선행학습으로 2학기과정의 선행과정으로 자신감을 배양하게 해준다”고 전한다.
 
입시를 앞둔 고등부캠프의 경우에는 고3은 수능 대비 총정리강의와자기주도학습과질의응답으로부족한 2% 완성프로그램과 매주 일요일 수능 실전모의고사 시뮬레이션을 고2,1은 수학, 영어, 국어, 탐구의 체계적이고확실한수업과철저한질의응답으로내신, 수능대비프로그램을 중점적으로 운영한다”고 전했다.
 
성적의 변화는 가르치는 사람도 중요하지만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느냐가 더 중요하다, 광주 청솔기숙학원은 4주간의 재학생 방학특강을 통해 스터디 플래닝, 국,영,수 위주의 24시간 철저한 교육시스템, 부족하기 쉬운 수학집중강화, 수강생을 위한 100% 클리닉, 청솔모의고사를 통해 성적이 변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어내고, 수험생의 학습 DNA를 진화시켜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능력을 개발한다.
 
 재학생과 재수생, 반수생은 처한 상황과 개개인의 능력에 따라서 다른 학습방법이 필요하다. 재학생캠프는 일반프로그램과 다르기 때문에 캠프총괄의 김대명 캠프장과 함께하는 광주청솔기숙학원은 All in One 코칭시스템을 통해 수험생 개개인에 맞는 시스템을 개발하는 코칭학습을 진행하여, 수험생 스스로가 계획적인 시간관리, 주도적인 학습관리, 능동적인 목표설정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공부습관을 기숙캠프 기간 동안 확립하게 해준다.
 
중2부터 고3, 그리고 재수생, 반수생까지 여름방학기간 기숙캠프를 통해 한단계 발전하고 도약할 수 있는 광주청솔기숙학원의 여름방학캠프는 오는 7월 19일 개강하여 8월 15일까지 4주간의 교육과정으로 진행되며, 관련된 문의는 홈페이지 http://kj.maincheongsol.co.kr/ 또는 전화(031-8027-2100)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