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퓨전푸드 감성공간 ‘트래블앤쿡’, 이색 요리들의 반전 궁합을 느낄 수 있어

 
[생활정보] 다양한 요리프로그램들이 방영되면서, 요리 자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평소에는 접해보지 못했던 이색적인 요리들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 실제로 이러한 곳을 일부러 방문해 입안에 감동을 느끼는 이른 바 식도락도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소비트렌드를 만족시키는 음식점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이른 바 ‘이색 요리 열전!’이라는 타이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곳들이 있는데, 이색 요리를 통해 혀 끝에 짜릿한 감동을 주기 때문에 줄을 서서 먹는 풍경이 연출되기도 한다. 경제 불황, 소비 침체라는 현 시점에서 본다면, 매우 주목할만한 일이라고 할 수 있다.

다국적 퓨전푸드 감성공간 ‘트래블앤쿡’이 이색 요리로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다. 세계로 떠나는 맛있는 요리여행이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세계 각 국의 요리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퓨전요리를 선보이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짬뽕메뉴부터 피자, 필라프, 통 오징어 팬볶이 등 그 종류도 다양한데, 특히 짬뽕메뉴는 평소 먹던 짬뽕과는 사뭇 다른 맛으로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불맛 나는 불짬뽕, 매콤달콤한 타이볶음, 토마토소스의 조화를 자랑하는 뽀모도로짬뽕, 진한 크림소스의 맛이 일품인 까르보나라 짬뽕 등이 다론 곳에서 볼 수 없는 이색 짬뽕이 가득하다.

통오징어팬볶이는 ‘트래블앤쿡’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 메뉴로 젊은 세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대중적으로 사랑 받는 매콤한 떡볶이와 바삭바삭하고 쫄깃한 오징어튀김을 통째로 올려 놓은 까닭에 남다른 비주얼과 맛으로 크게 사랑 받고 있다.

참고로 ‘트래블앤쿡’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동시에 맞볼 수 있는 세트 구성을 통해 이색 요리들이 어우러져지는 반전 궁합의 묘미를 제공하고 있다. 색다른 맛의 재미로 인해 고객들의 충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트래블앤쿡’의 관계자는 “이색 메뉴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트래블앤쿡’의 브랜드 가치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전하면서, “가맹점 개설에 대한 문의도 크게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본사에서 누구나 쉽게 다양한 메뉴를 조리할 수 있도록 하고, 이와 함께 편리한 운영을 보장하고 있다. 전문인력 파격시스템을 통해 전문 인력의 부족을 지원하기도 한다. 더불어 가맹점주가 매장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자체 방송국을 통해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문의_www.tandcook.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