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하나에 결제 서비스, 결제내역 조회, 고객혜택 등 담아

▲ ‘KG모빌리언스 앱’ 이용 화면

[아이티데일리] KG모빌리언스(대표 윤보현)는 최신 결제서비스, 결제내역 조회, 각종 고객혜택 등을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제공하는 고객 소통채널인 ‘KG모빌리언스 앱’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고객들은 KG모빌리언스 앱을 통해 휴대폰 소액결제 내역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1:1 문의 기능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최근 핀테크 열풍에 맞춰 등장한 휴대폰 간편결제, 엠틱결제, 케이페이(Kpay) 등의 최신 결제서비스도 ‘KG모빌리언스 앱’ 하나로 이용이 가능하다.

KG모빌리언스 측은 ‘KG모빌리언스 앱’을 통해 각종 결제서비스, 고객센터, 무료 혜택 등을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 및 편리한 핀테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KG모빌리언스’ 앱은 구글/앱스토어에서 ‘KG모빌리언스’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은 후, 최초 1회 본인 인증 절차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KG모빌리언스는 앱 출시를 기념, 추첨을 통해 ‘지드래곤 어웨이크(G-DRAGON AWAKE)’ 홀로그램 콘서트 티켓을 30명(1인2매)에 한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KG모빌리언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