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남성수술 전문 마노메디 비뇨기과가 7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비뇨기과(남성의학)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마노메디 비뇨기과는 ‘최소절개 복합음경귀두확대술’, ‘복합음경확대술’, ‘저장진피를 이용한 최소절개복합음경귀두확대술’을 국내·외 최초로 전문학회에 발표·소개함으로써 국내 남성수술 분야에 선도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병원으로 알렸다.

또한 업계최초 ISO9001 획득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자체 개발한 ‘1석 5조 복합수술’은 남성확대뿐 아니라 조루 및 발기부전 등 기능적 강화를 위한 치료를 동시에 치료할 수 있어 남성의학분야에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마노메디 비뇨기과 관계자는 “마노메디는 당일 하루 방문으로 30분 만에 완성되는 원스톱 시스템과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며 “앞으로도 세계적 수준의 의술을 앞세워 의료서비스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401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7개 부문, 380개 기업, 109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40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