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안면성형 코디성형외과가 7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성형외과(필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코디성형외과는 안면성형에 특화된 병원으로써 기본적인 필러성형부터 고난이도의 재수술성형까지 다양한 분야의 성형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

특히 동종업체와의 경쟁보다 환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과도한 마케팅 비용을 줄여 환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등 모든 성형절차를 전문의가 직접 도맡아 환자의 이목구비를 고려해 개성을 돋보이게 해주는데서 인정받고 있다.

코디성형외과 하상욱 대표원장은 “얼굴의 중심에 있는 코는 눈과 입, 얼굴형 등 전체적인 균형과 조화가 매우 중요하다”며 “차별화된 경험과 노하우를 축척한 전문의들과 함께 고객이 가장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의 기술과 실력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홍현준 대표원장은 “코디성형외과는 모든 의료장비 및 수술재료를 공공기관에서 검증된 100% 정품만을 사용하며 개개인에게 맞는 사용을 원칙으로 두고 있어 차별화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401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7개 부문, 380개 기업, 109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40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