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유산균 발효유 전문기업 한국야쿠르트는 최근 서초구 홀몸노인 10명을 대상으로 100세 기원 장수사진 촬영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전문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행사는 한국야쿠르트의 주관 하에 진행되었으며, 전문 미용사가 어르신의 헤어, 메이크업을 담당하여 촬영을 도왔다. 또한 어르신들이 대기 시 편히 쉴 수 있도록 다양한 다과와 건강한 발효유 제품을 제공했다. 이날 촬영한 장수사진은 액자로 만들어 향후 집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최동일 한국야쿠르트 홍보이사는 “홀몸노인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마련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홀몸노인들에게 실질적인 보탬을 드리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 사랑의 손길펴기회는 직원들의 매월 급여 1%로 봉사활동기금이 조성되며, 전국 16개 위원회가 매달 한번 이상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단순 성금 전달이 아니라 밑반찬 전달, 봄맞이 대청소등 각 지역 홀몸노인이 필요로 하는 도움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21년째 홀몸노인 돌봄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발효유 제품을 매일 전달하며 외로운 홀몸 어르신의 말벗이 되어드리고 있다. 이외에도 밑반찬, 봄맞이 대청소 등 각 지역 홀몸노인들이 필요로 하는 도움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