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정보 공유 시 디지털도어록 및 음료쿠폰 제공

▲ 아이레보가 좋은 디지털도어록 선택 방법에 대한 정보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해당 정보를 공유하면 최신 디지털도어록 등 경품을 제공하는 ‘그런 도어록 달고 지금 잠이 와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아이레보(사장 김민규)는 좋은 디지털도어록 선택 방법에 대한 정보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해당 정보를 공유하면 최신 디지털도어록 등 경품을 제공하는 ‘그런 도어록 달고 지금 잠이 와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 품질과 가격의 디지털도어록을 구입한다. 한 조사에 따르면 디지털도어록은 판매자의 권유가 강하게 작용하는 제품으로, 정확한 제품 정보를 모르면 소위 ‘호객’이 돼 바가지를 쓰기 쉬운 제품이다.

이에 게이트맨은 좋은 디지털도어록을 선택하는 방법으로 ▲확실한 잠금 방식인가 ▲튼튼한 소재로 만들어졌는가 ▲제품을 만든 회사는 믿을만한가 ▲무상 서비스 기간은 얼마인가 ▲어떤 부가 서비스가 있는가 등을 제시했다.

게이트맨은 자사가 제시한 좋은 디지털도어록 선택방법을 페이스북에 정보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디지털도어록 3대를 증정하고, 시원한 음료쿠폰 1,000대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보안이 취약한 구형제품을 최신 디지털도어록으로 바꿀 때 최대 10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게이트맨 국내사업부문 구민기 이사는 “시중에는 나쁜 디지털도어록도 많다. 고객들이 제대로 된 도어록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게이트맨 프리미엄 제품을 파격적인 조건으로 써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게이트맨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게이트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