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웨딩산업시장이 발전하고 규모가 커지면서 쏟아져 나오는 결혼 정보로 인해 많은 예비부부들은 정보의 홍수 속에 빠져있다. 따라서 오히려 결혼 준비를 진행할수록 고민들이 더 가중되기도 한다.

지금 이 순간에도 무수히 많은 고민에 근심이 가득한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주목할 만한 소식이 있다. 이에 오는 7월 11일(토)-12일(일) 양일간 서울 63빌딩 2층 세쿼이아룸에서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2015년 상반기 총 결산으로 열리는 이번 대형웨딩박람회는 엄선된 국내 유명 웨딩업체들이 대거 참여로 그 위상이 더욱 빛날 전망이다. 또한 이번 대형웨딩박람회를 주최하고 있는 웨딩애비뉴는 서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기에 신뢰를 더 할 수 있다.

이번 대형웨딩박람회에서는 모든 신부들의 로망인 신부화장 및 스타일링 시연을 준비하고 있다. 또 올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신상 웨딩드레스도 만나볼 수 있어 결혼준비의 즐거움을 가미했다.

대형웨딩박람회의 장점은 한 번의 방문으로도 수많은 상품과 업체들의 자세한 설명을 한자리에서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여기에 업체마다 준비한 감사선물은 예비부부들의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이다.

이번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에는 단순히 방문만 해도 웨딩준비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실속형 웨딩다이어리를 주며, 행사기간 내에 방문하는 선착순 예비부부 200쌍을 위해 준비된 디지털체중계도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를 통해 웨딩패키지의 정계약을 완료한 예비부부들에게는 필립스 테이블 그릴도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대형웨딩박람회와 더불어 2015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http://www.dreamtouchweddingfair.net/)을 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