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C 3.0 - V3 Internet Security 7.0 Platinum 통해 NAP 지원 예정

안철수연구소(대표 오석주 www.ahnlab.com 이하 안연구소)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네트워크접근보호(Network Access Protection. 이하 NAP) 기술을 지원하는 에코 시스템의 파트너로 합류했다. 이로 인해 자사의 보안 솔루션이 기업 네트워크 보안 관리 지원을 강화하게 됐다는 게 안연구소의 설명이다.
안연구소는 APC 3.0(AhnLab Policy Center 3.0)과 V3 Internet Security 7.0 Platinum(이하 V3 IS 7.0 Platinum)을 통해 NAP를 지원할 예정이다.
NAP를 지원하기로 한 APC 3.0은 보안 관리자가 네트워크 내 모든 PC와 윈도 서버에 설치된 V3, 스파이제로, PC방화벽 등 다양한 보안 제품을 중앙에서 통합 관리할 뿐 아니라 사전 방역(Proactive Defense) 기능까지 제공하는 통합보안관리 솔루션이다. 또한 V3 IS 7.0 Platinum은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파이웨어, PC 방화벽 기능이 유기적으로 통합됐으며, 안티 스팸, 안티 피싱, 개인정보유출 차단, 시스템 최적화 등 PC에서의 모든 보안 위협 요소를 해결해 줄 수 있는 통합보안 솔루션이다.
안철수연구소 정진교 마케팅부장은 “안연구소 보안 솔루션의 NAP 연동으로 효과적인 네트워크 보안 관리를 원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김정은 기자 jekim@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