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전주명품웨딩박람회가 7월 25일, 26일 이틀간 전주아름다운컨벤션웨딩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주명품 웨딩&혼수결혼박람회는 전주MBC웨딩메이드가 주최하고전주아름다운컨벤션웨딩홀이 주관하는 행사로 올 가을, 내년 봄에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휴가를 가기 전 결혼 준비를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마지막 박람회이다.

이번 명품웨딩박람회의 특징은 전문웨딩플래너들이웨딩홀 섭외부터 예산설정, 스케줄관리, 동행서비스 등을 별도의 비용 발생 없이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스튜디오촬영,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부케 등 스드메를 포함한 웨딩패키지를 신부님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게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어 더욱 즐거운 행사가 될 예정이다.

전주웨딩촬영은전주원규스튜디오,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 마리힌웨딩스튜디오, 제이브러쉬스튜디오, 레리티스튜디오, 샤인스튜디오 등 브랜드 웨딩스튜디오에서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 부케 등 본식은이명순웨딩드레스, 최재훈웨딩드레스,이승진웨딩드레스, 아우라DM웨딩 등 브랜드 웨딩샵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전문웨딩플래너가 결혼식 전체적인 부분을 도와 줄 예정이다.

전주명품웨딩박람회에는전주를 대표하는웨딩홀 뿐만 아니라 군산, 익산, 김제, 정읍, 남원 등 전북을 대표하는웨딩홀들의혜택이 풍성하다. 웨딩홀 사용료 전액지원, 식사금액 할인 뿐만 아니라 결혼을 준비하는데 필수품목인 양가 혼주헤어메이크업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가족사진을 액자로 선물하는 뜻 깊은 선물도 주어진다.

이번명품웨딩박람회가아름다운컨벤션웨딩홀에서 열리는 만큼 홀사용료 할인, 식사금액 할인, 원판촬영 서비스, 양가혼주메이크업 서비스, 라루체식사권 제공 등 푸짐한 혜택이 있다.

그 외에 풍성한 혜택을 준비해준 예식장에는 엔(N)타워컨벤션웨딩홀, 오펠리스웨딩홀, 웨딩의전당, 노블레스웨딩홀, 웨딩팰리스, 더케이교원공제웨딩홀, 드보네하우스웨딩홀, 더블유컨벤션, 궁전웨딩홀, 아리울웨딩홀, A웨딩앤뷔페, 참좋은웨딩홀, 정읍사웨딩홀, 겔러리아웨딩홀, 힐스코트웨딩홀, 새만금웨딩홀, 낙원웨딩홀 등 다양하다.

또 이번 전주명품결혼박람회에서 전주명품웨딩스튜디오, 전주명품웨딩드레스, 전주웨딩촬영 뿐만아니라허니문, 예물, 한복, 맞춤정장, 피부관리, 폐백음식, 청첩장 등 웨딩 관련 다양한 혼수업체들의 할인혜택과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결혼을 준비하는 즐거움이 더 풍성해질 전망이다.

한편 사전신청 후 박람회에 방문만해도 셀카렌즈, 웨딩다이어리를 제공하며,현장에서 추첨을 통해클래식TV, 꼬망스세탁기,전기밥솥, 티파니목걸이, 한복대여권, 커피머신, 가족사진촬영권, 리마인드촬영권, 한국도자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2015년,2016년전북, 전주 신랑, 신부들을 위한 이번 전주명품결혼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사전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luxury.nwedd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명품결혼박람회에 대한 문의 전화는 063)283-555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