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 추가 증정…31일까지 진행

 
[생활정보]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가 세트 제품을 포함한 자사의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여름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대표이사 박남미)는 6일부터 31일까지 ‘렛미인화장품’으로 화제가 된 베스트셀러 제품인 ‘28레미디’를 비롯, ‘아쿠아베리어’, ‘메이크업 바이 낫츠’ 등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여름 정기세일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낫츠 여름 정기세일은 기존의 세트상품만 할인했던 정기세일이 아닌, 단품을 포함한 전제품이 할인 대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본격적인 무더위와 강한 햇빛, 높은 습도로 인해 피부 보호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고, 메르스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되어 꼭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지 못하고 있던 소비자에게 낫츠 여름 정기세일 이벤트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낫츠 관계자는 “전 제품을 할인 하는 것은 낫츠 최초로 시도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부담 없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대상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할인 기간 동안에는 구매한 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여름 청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썸머 파우치’를,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썸머 파우치와 여행용 디럭스 키트를 받을 수 있다.

2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썸머 파우치와 여행용 디럭스 키트, 크림 3종 컬렉션을 받을 수 있으며,사은품은 조기 소진 될 수 있다.

한편, 천연화장품 낫츠는 이번 여름정기세일 외에도 다양한 할인 및 적립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고 밝혔다. 낫츠 공식몰 회원가입 시 3천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재 구매 시 자동 할인 된다. 또한 가입자에게 매월 할인 쿠폰과 구매적립금 혜택이 돌아가며, 생일 축하 쿠폰 또한 지급된다.

낫츠의 제품과 할인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 홈페이지(www.nots.co.kr)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