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여름철을 맞이해 식품관리에 관심을 쏟는 사람들이 많다. 동시에 냉장고 청소를 하는 주부도 여럿이다. 냉장고를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각종 세균의 온상이 되기 쉽다.

하지만 냉장고를 정기적으로 청소하기란 쉽지 않다. 냉장고 속 내용물을 일일이 꺼내야 하는 번거로움이 크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냉장고를 청소업체에 맡기자니 그 비용도 만만찮다. ‘냉장고 에어플러스 Air+’는 이러한 고민을 단번에 해결하는 제품으로, 최근 주부들 사이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냉장고 에어플러스 Air+는 냉장고 안의 세균과 냄새, 에틸렌 가스를 제거하는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이미 독일, 미국 등에서 히트를 친 제품으로 해외선진국에서 그 기능을 인정받았다.

냉장고 에어플러스 Air+는 최대 5만7천 개의 음이온을 방출해 냉장고 내부와 보관이 오래된 식품에서 나는 악취를 강력하게 탈취한다. 곰팡이와 각종 세균에 대한 살균 효과도 탁월하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시험결과에 따르면 식중독의 원인인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살균력이 99.9%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틸렌 가스 제거율도 80%에 달해 공기정화 효과와 신선도 유지에도 탁월하다.

냉장고 에어플러스 Air+는 가로 8㎝, 높이 11.6cm로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냉장고 속 어느 곳에나 문제없이 들어간다. 크기가 작은 만큼 신발장이나 옷장, 화장실 등 악취가 나는 곳 어디에나 비치할 수 있다. 또 필터 청소나 교체가 필요 없고, 배터리도 AA사이즈 3개로 3개월이나 사용 가능 하다. 냉장고 에어플러스 Air+의 가격은 49,800원(홈쇼핑 단품가)로 청소업체에 맡길 경우 발생할 비용이나, 직접 청소하여 소비하는 가사노동력과 비교해 가격 대비 성능이 우월하다.

냉장고 에어플러스 Air+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전통의학연구소 소비자상담센터(02-3443-9252)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냉장고 에어플러스는 현대홈쇼핑에서 2015년 07월 06일 월요일 오후 6시 40분에 천 론칭 방송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