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본격적인 결혼 성수기인 10월, 11월을 준비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은 지금 이 시즌이 가장 바쁘게 결혼준비에 박차를 올릴 시기인 만큼 다양한 웨딩박람회를 방문하여 정보를 얻어보기를 원한다.

대구지역의 최대규모의 대구LG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는 소식에 많은 예비부부들의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다가오는 7월 1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대구웨딩박람회는 수차례의 웨딩박람회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구웨딩협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결혼정보를 얻고자 하는 예비부부들에게 결혼준비와 관련된 고품격의 결혼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LG전자가 함께하는 대구 최대규모의 웨딩박람회로 40여곳의 웨딩샵과 스튜디오 중 원하는 웨딩업체를 예비부부가 직접 선택할 수 있고 1:1 웨딩홀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대구웨딩협회에서 준비한 대구LG웨딩박람회는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무더위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구웨딩협회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 박람회에 방문을 해주신 방문객들을 위해서 스드메를 박람회 현장에서 진행할 시, 휴가비 2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대구LG웨딩박람회가 개최될 때마다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혜택으로는 신혼살림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에 참석하는 스튜디오 업체로는 비니비치, 페레, S, 달빛스쿠너, 라리, 나다, 원규, 하늘, 유씨, J갤러리, MG, 거울과창, 어반, 그레이스, 이동진, 라망 대구, 더소울아트, 콜라, 온뜰에 피움, 김씨스토리, 피오나 등이 참여하며 웨딩숍 업체는 벨라킴, 석, 송죽, 엘리샤, 이송빈, 이승현, 코코, 마리스포사, 설렘, 아이린, 라망, 라스포사, 로젠, 빛그림, 더원, 플로라, 지니K, 최재훈, 이유정, 뷰 등이 참여한다.

또한 웨딩홀 업체는 문화웨딩, 뉴신라웨딩, 웨딩하모니, 에어포트, M스타하우스, 알리앙스, 베이트리, 세인트웨스튼 호텔, 더오페라하우스웨딩, 리젠시, 수성아일랜드, 강북컨벤션, 아테네, 범어세인트호텔, 비앙코웨딩, 더하우스웨딩, 전자관웨딩프라자, 경산컨벤션, 시지W, 하늘의정원, 아델, 그레이스, 파라다이스, 엑스코 등의 다양한 업체가 참여하여 웨딩홀 전문가의 1:1 상담과 폐백음식 지원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조선명주, 혜봉주단, 도쿄앤펄, 루앤디, 쥬엘&더쥬엘, J&D가구, 패밀리투어, 포시즌, 하나로 투어, 해피스토리, LG전자 등의 예물, 허니문, 가구, 가전, 네일아트 업체가 참여하여 결혼준비에 꼭 필요한 웨딩업체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전문가들의 도움을 통해서 진행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대구LG웨딩박람회 사전 참가신청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eddfair.co.kr) 또는 대표전화(053-257-8400)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