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저금리로 이자부담이 줄면서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특히 쾌적한 자연환경 속에서 여유 있는 삶을 원하는 30~40대 젊은 층들이 늘면서 타운하우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별장 같은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는 분양가가 비쌀 거라는 선입견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서울과 가까운 거리에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의 단지형 타운하우스가 나와 인기가 있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KBS2TV 인기 드라마 ‘연예의 발견’에서도 나왔던 '드가웰윈'이다.

용인 타운하우스 드가웰윈은 용인 보라동에 위치하고 지하철 분당선 상갈역을 도보로 이용하여 서울로의 출퇴근이 가능하다. 또한, 도심과 가까워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으며, 분양가도 3억 후반~4억원대 초반으로 저렴한 편이다.

용인 타운하우스 ‘드가웰윈’은 전용면적 30평형대가 주를 이루며, 서비스면적이 많아 동 금액 대 아파트나 주택에 비해 넓게 사용할 수 있다. 1층 정원과 2층 테라스정원, 거실정원 등 정원을 다양하게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전형적인 정남향 배치로 일조권이 확보되고, 특히 도시가스 시공으로 난방비가 절감된다. 조망형 선큰가든(Sunken Garden)을 통해 토지의 가용면적을 넓혔고, 채광과 환기를 좋게 만들기 위한 주택 내 중정 설계 등은 타 전원주택에서 보기 드문 드가웰윈만의 장점이다. 또한, 중정 부분은 입주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개인별 맞춤 디자인을 제공함으로써 만족도가 높다.

또한 교통도 편리하여 용인~서울고속도로 청명IC를 통해 서울까지 15분내 진입이 가능하며, 청명 IC와 신갈IC 등 강남, 수원, 안양, 판교 등 모든 지역과 인접해 있어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최근 기흥 역세권 개발 사업이 탄력을 받으면서 개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AK가 운영하는 대규모 쇼핑몰이 들어설 예정으로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이마트, 코스트코 공세점(8월 예정), 초대형 키즈카페 용인피코아일랜드, 병원, 은행, 학원 등 각종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고, 나산초등학교, 보라중학교, 보라고등학교 등이 밀집되어 교육여건 또한 좋은 편이다.

드가웰윈 분양관계자는 “최근 많은 사람들이 삶의 질을 중시하면서 전원주택과 별장, 펜션, 타운하우스 등이 많은 인기를 끌면서 용인더불어숲타운하우스, 김포수안마을타운하우스, 용인타운하우스바움가르텐, 용인단독전원주택씨엘하우스, 김포웰스티지타운하우스, 용인내담타운하우스, 용인송전그린홈스타운하우스, 남양주타운하우스힐링수, 부산더클래식타운하우스, 용인전원주택타운하우스크렌시아빌리지, 용인휴먼블루타운하우스, 파주타운하우스페이보힐, 동백모던힐타운하우스 등이 인기리에 분양 중이다.”고 말했다.

하지만, “타운하우스는 입지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교통과 편의시설 등을 꼼꼼하게 비교해서 가격이 저렴한 곳을 선택해야 후회가 없다.”고 조언했다.

용인 타운하우스 드가웰윈은 현재 공사 진행 중에 있으며, 현장 인근에 모델하우스가 마련되어 있다. 분양 마감이 임박해 있어 조금은 서두르는 것이 좋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을 통해 편안하고 상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 031-287-8019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