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부동산 투자 상승률이 가장 큰 평택에 제대로 된 수익형 부동산이 나오자 일대 시장이 크게 술렁거리고 있다.

평택 하버라마다앙코르 호텔이 충분한 비즈니스 수요와 임대 수요를 갖추고 분양에 나서자 투자자들이 크게 반기는 분위기다. 평택에서 선 보이는 막바지 수익형 부동산이라는 희소가치 때문이다.

포승국가산업단지 내 지원시설구역에 위치하고 있는 평택하버 라마다앙코르 호텔은 평택항과 평택항 국제여객터미널이 반경 2km 내외, 아시아 최대 쇼핑센터 현덕지구 반경 7km 내외, 평택호 국제 관광단지 반경 10km내외로 삼성전자 및 기업체 입주로 인한 비즈니스 수요가 풍부하다.

실제 삼성전자는 고덕국제신도시 산업단지에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라인을 1차로 15조 6,000억원을 투자해 2017년 하반기까지 조성한다. LG전자가 입주하는 진위2산업단지와 고렴일반산업단지, 신재생일반산업단지 등 산업단지 조성도 활발하다.

여기다 고덕국제신도시 조성, 수서~평택간 KTX개통, 주한 미군 이전 등 경기 평택지역이 판교, 광교, 동탄을 잇는 가교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자 투자자들이 대거 몰리는 상황이다. 삼성전자와 주한미군 등이 들어서면 현재 45만여 명 수준인 평택인구는 5년 내에 100만 명으로 늘어난다.

2016년 서울과 경기 북부지역에 주둔 중인 주한미군이 평택으로 옮겨오며, 약 8만 여명이 이주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신세계그룹은 2017년에 평택시청과 인접한 안성 진사리에 대규모 복합쇼핑몰을 세운다는 계획이다.

올해 말 서울 수서에서 평택을 잇는 수도권 고속철도 61㎞ 구간이 완공돼 KTX 평택지제역이 준공되면 수도권 교통망도 좋아진다. 수도권 고속철도가 뚫리면 평택에서 강남 수서까지 21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밖에도 포승국가산업단지는 208만평 부지에 270여 개 기업이 이미 입주 했으며, 추가로 바로 옆 60만평에 포승2공단이 입주한다. 또 포승 3공단이 개발 예정이며, 30년 만에 통과된 평택호 국제관광단지도 조성된다.

총사업부지 약70만평, 총사업비 7천500억원이 투입되는 현덕지구에 중국그룹의 대규모 투자로 아시아 최대 쇼핑센터 및 쇼핑거리가 들어서면 ‘한국 내 홍콩’을 찾는 관광객이 급증할 것으로 내다본다.

삼성전자가 인근에 위치한 동탄라마다와 수원 라마다 호텔의 가동률이 80%~90%에 달하기 때문에 평택 하버라마다앙코르 호텔 역시 평택 지역 풍부한 대기업 바이어와 관련 업체들의 숙박수요를 바탕으로 높은 객실가동률을 예상한다.

평택 개발 호재 최대 수혜자로 손꼽히는 평택하버 라마다앙코르 호텔은 지하 4층~지상 17층까지 총 476개의 객실과 부대시설로 레스토랑, 커피숍, 연회장 및 16층 스카이라운지, 17층 옥상 운동 데크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평택하버 라마다앙코르 계약자에게는 가족, 친구 모임 등을 위해 연 15일 무료 호텔 숙박은 물론 국내 호텔체인 연계 혜택으로 제휴 골프장과 비즈니스룸, 휘트니스, 스카이라운지, 카페, 식당 등 호텔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거기다 해외여행, 렌터카 이용시 예약 대행 서비스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1차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어 2차 역시 조기에 마감될 전망이 나오면서 투자자들의 발걸음이 바빠졌다”면서 “수도권 개발1번지 평택 하버라마다앙코르 호텔에 투자하려는 사람들이 급증하면서 마감이 임박했다”고 설명했다.

평택 하버라마다앙코르 호텔은 방문 전 대표전화로 사전 예약을 하면 빠르고 자세한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대표번호: 1600 - 3174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