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성명학 분야에서 신생아작명, 개명, 회사명, 상호, 브랜드네이밍에서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대전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가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과, ‘2015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대상’에도 선정됐다고 밝혔다.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 전현준 원장은 급변하는 글로벌 무한경쟁시대에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국가경쟁력제고의 견인차 역할을 하며 대한민국의 역량과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성명학 부문에서 ‘2015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대상’을 수상하였다.

대전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는 신생아작명, 개명 잘 하는 곳으로 만족도가 높아 우수작명소로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에서도 신지식인 부문에서 성명학 분야 대상을 연속 수상했다.

작년에는 성명학의 공적을 인정받아 2014 대한민국 고객감동 일류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인물대상, 대한민국 신한국인 대상, 고객감동경영 BRAND 대상, 대한민국 작명인 대상 등을 연속 수상하였으며, 생생웰빙플러스TV, VJ매거진시즌2TV, 라이프투데이TV 방송에 출연하고, 한국일보, 조선일보, 헤럴드경제, 일간스포츠, 한국경제TV, 국제신문 등 많은 언론에도 소개된 바 있다.

전현준 원장은 국제역술인협회 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 소장을 역임하면서, 또한 월간역학과 뉴스메이커의 성명학 해설위원으로도 활동 중이며, 한국미디어 연합뉴스의 성명학 자문위원, 월간파워코리아의 좋은 이름 작명 자문위원도 맡고 있는 실력 있는 유명한 전문 작명가이다.

또한, 역학 심리상담사 1급자격증과 미국역학(동양철학)역학자격증까지 보유하고 있어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호주, 중국, 뉴질랜드, 일본 등 해외근무자, 유학생, 교포들의 전화 상담도 많다.

우리나라 주요 도시에 작명원, 작명소, 철학관은 많이 있지만 대전 작명잘하는곳, 대전 개명잘하는곳, 아기이름 잘짓는곳, 작명소 유명한곳, 예쁜 이름, 작명 잘하는곳, 신생아작명, 개명 잘하는 곳, 아기이름 작명 잘하는곳으로 유명한 곳은 ‘전현준 좋은 이름 작명소’뿐이다.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는 대전에 위치하고 있지만, 세종, 논산,뿐 아니라 서울, 의정부, 남양주, 부산, 대구, 광주, 인천, 목포, 여수, 천안, 아산, 왜관, 수원, 강릉, 보령, 울진, 하동, 홍성, 예산, 공주, 영월, 임실, 무주, 장수, 제주, 진주, 광양, 익산, 평창, 군산, 정읍, 포항, 보성, 합천, 영동,등 전국의 많은 작명소, 작명원들을 제쳐두고 많은 사람들이 전현준 원장과의 직접 대면상담 및 전화상담을 요청하는 등 성명학 좋은이름작명 분야에서 전국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어린이이름, 성인이름 개명시 사주팔자를 심도 있게 분석하여 앞으로 펼쳐질 미래에 대운을 살펴 부귀영화와 성공 건강이 함께하는  사주에 맞는 좋은 이름으로 작명 해주고 개명에 성공 하도록 개명신청 절차를 자세하게 안내해 주고 있다.
 
또한 전현준 원장은 대전철학관 대전철학원으로 유명한 대한철학원 쪽집게운세 예언의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작명, 개명은 물론 사주, 궁합, 재물운, 사업운, 자녀진로상담, 결혼택일, 출산택일 등 폭넓은 분야에서 1:1 족집게 적중상담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방문상담과 전화상담이 줄을 잇고 있다.

보다 좋은 신생아 작명, 개명, 상호 작명을 원한다면 대전작명원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www.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kr)를 방문하거나 전화(010-8450-3003)로 상담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