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두산위브 파크 전경)
[생활정보] 2015년 상반기 전국의 청약경쟁률은 평균 8.73대 1로 작년 상반기(4.48대 1)의 두 배 수준으로 상승했고 수도권 일대 화성 동탄2·위례 등 신도시 등은 경쟁률이 수 십대 1을 넘었고, 대구(평균 77.39대 1)·광주(58.23대 1)·부산(45.41대1) 등 지방의 새 아파트는 평균 경쟁률이 100대 1이 넘는 단지가 속출하면서 과열 현상을 빚었으며, 또한 사상 최초 1%대 금리가 이어지면서 수익형 부동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상가 시장도 지난해에 이어 호황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하남시 발전에 대한 기대치가 높다. 보도에 따르면 하남시 이 시장이 지난해 7월 열린 취임식에서 밝힌 ‘36만 자족도시 하남’이 그 모습을 서서히 드러내며 수도권 동부지역의 지도를 새롭게 바꿔가고 있다.

불과 1년여 사이 하남시 인구가 1만명이나 증가해 16만의 인구가 됐다. 지난해 6월부터 미사 강변도시 일부 블록의 입주가 시작됨에 따른 것이다. 올해 말 17만3000여명까지 개발지구내 모든 입주가 완료되는 오는 2018년에는 36만명까지 인구가 증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편리한 교통요건, 생활 인프라, 여가 등 주거의 쾌적성까지 잘 갖춰져 수도권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다.

특히 복합쇼핑몰 하남 유니온스퀘어가 개장되는 내년에는 이와 연계한 시너지 효과로 더욱 발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렇게 발전하는 분위기 속에서 하남 두산위브 파크가 회사보유분 상가를 마지막으로 50%대 할인 분양중으로  현재 많은 물량이 분양이 완료되고, 현재 남아 있는 상가와 아파트는 일부 세대만이 남아있다.

이제 많은 분양으로 임대수요 또한 늘어나 상권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되며, 하남 두산위브 파크 상가의 또 하나의 장점은 복층이 가능할 정도의 높은 층고이다. 1층 상가는 2-4억대의 저렴한 분양가부터 분양이 가능하여 투자와 노후 대책용 수익에 효과가 매우 유리하다.

현재 금리 1%대라는 사상 최초 초저금리 시대에 더욱 투자로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자영업자 에게도  안정적인 사업이 가능하다.

좋은 입지의 분양 아파트 답게 “현재 하남 두산 위브파크 아파트는 30%대 할인과 특별혜택을 더해 분양하고 있으며, 하남 두산 위브파크는 지하 6층, 지상 20층 건물 3개 동으로 138㎡A 48가구, 138㎡B 48가구, 153㎡A 45가구, 153㎡B 48가구 등 총 189가구로 구성 되었으며, 내부 마감이 고급스러운 자재로 마감되고, 무인 경비 시스템, 무인 택배 시스템, 홈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생활 편의를 높이고 천장 에어컨, 비데, 냉장고, 음식물 탈수기 등 첨단 가전을 설치했다.

하남 두산위브 파크는 교통 또한 우수하다. 지하철 5호선 하남 시청역(예정), 검단산역(예정)을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이다. 하남대로를 통해 상일IC 인접이 용이하고, 올림픽대로, 서울 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진입 또한 원활하며, 중부 고속도로까지 이용가능한 광역 교통망의 요충지이다. 또한 서울 강남 ,강북으로 20-30분 진입이 가능하다.

주변 편의 시설은 홈플러스가 근접해 있고, 6차선 도로를 건너면 하남시청, 하남시 의회등 공공시설이 위치해 녹지 공간 확보 등 쾌적한 입지를 조성하며, 시립도서관, 영어 체험 학습관, 문화 예술회관등이 근거리에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하남 두산위브파크 단지는 검단산과 덕풍천을 바라보는 조망과 통풍성을 최대한 살리도록 설계됐으며, 인근에는 한강과 하남수목원, 미사리 조정경기장, 고덕생태공원, 팔당호 등이 자리해 있다.

특별 분양문의: 1800 - 7826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